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8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6

[잡담] 윈터님 강아지 진짜 귀엽다 | 인스티즈

혹시 이름이 왜 뽀뇨?라고 들었는데 뜻이 뭐야?

대표 사진
익인1
포뇨에서 따온거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질 빵빵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윈터가 원래 포뇨를 좋아했는데 저 강아지 데려온날이 포뇨스토리? 그거랑 비슷했댔나 그래서 뽀뇨
비오는날 어쩌고 했던거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름 뽀뇨가 된 이유..
원래 다른이름을 하려고 했는데.. 포뇨 만화보면 소스케가 포뇨 데려올때 막 자연재해처럼 비오고 그랬었는데 민정이가 뽀뇨 데려올때 비올날씨가 아닌데 비가 엄청오고 우박내리고 그랬대 그게 너무 포뇨같아서.. 근데 포뇨보다 뽀뇨가 더 뽀짝뽀짝해서 이름을 뽀뇨로 지었대용 성별은 여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왜케 작아 ㄱㅇㅇ ㅠㅠ 애깅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귀엽다 나엿으면 입에 한 번 넣어봤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ㅋㅋㅋㅋㅋ안아프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애기다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귀엽다 진짜 뭔가 윈터닮은거같기도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럽다....너무 귀여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난 이게 너무 귀여워서 저장까지 함..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진짜너무귀엽다 ㅜ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콘 연예인 많이 오면 개빡칠듯
20:32 l 조회 1
빅뱅콘 VVIP존 스탠딩석 안방석이네2
20:31 l 조회 36
알못인데 ㅂㅂ은 와이지고 각 멤들은 다 와이지 나갔지?1
20:31 l 조회 11
냉부에 잘생긴 남연들 나와서 손종원이랑 투샷 잡힐 때마다
20:31 l 조회 7
흑백가수전 라인업 더 나온거없어?
20:31 l 조회 3
고척 자리 좀 봐주실 분!
20:31 l 조회 13
와이지가 답답하면서도 간지나는 구석이 뭐냐면6
20:30 l 조회 30
도서전 이제 굿즈전이랑 분리했으면 좋겠음...2
20:30 l 조회 40
국내선예매는 팬만 가능함?4
20:29 l 조회 47
아씨 이거 멘탈 나간 야빠래ㅋㅋㅋㅋㅋㅋㅋ
20:29 l 조회 7
빅뱅콘 나만 못잡은거 아니지?5
20:29 l 조회 41
흐아아 이상원 청순해...
20:29 l 조회 26
ㅂㅂ콘 일예 노린다
20:29 l 조회 22
탈덕했다 이제 잊고살아야지1
20:29 l 조회 61
미야오 인마이핸즈 노래 개좋다 진심
20:29 l 조회 4
빅뱅 플로어 잡은 사람들 있니 다들 자리 어디야??2
20:29 l 조회 20
위시 팬들아 질문좀 3
20:28 l 조회 31
남돌 덕질 안해봣는데 투피엠 빅뱅 데이식스는 가고싶음
20:28 l 조회 28
아아 국내선예매로 좌석 조금만푸는거규나2
20:27 l 조회 107
국내 선예매로 얼마나 풀었는지 알수 있어?3
20:27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