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청소년 도박이 한국만의 문제가 아니었구나...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8/ebe38da91a3257c38a654aca7a46f4d4.jpg)
참교육보다 우리만 이렇게 심한가 궁금해서 찾아봣더니 사정다르지않네...
약간 다른건 미국이나 유럽쪽은 스포츠도박을 많이하고
한국이나 일본같은 아시아국가들은 게임형도박을 많이하나봄
공통점은 스마트폰 보급률이 늘면서 같이 증가했다는거..
근데 해외는 심각성알고 뭔가 처벌이나 규제를 만드려는 움직임이있는데
한국은 계속 방관만하다가 문제터지면 잠깐 시끄럽고 시간지나면 결론이 어케된건지 아무도모름...
정치인들 맨날 자리싸움만 하지말고 이런것좀 어떻게해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