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망//돌이여서 판 건 아니고 내 취향이라 덕질했는데 최애는 해체하고 남캠됨ㅜ 그리고 작은판에 고이고 고여서 팬들끼리 기싸움 심하고 적은돈으로 덕질할 수 있는 건 좋았지만 별로였음
난 망//돌이여서 판 건 아니고 내 취향이라 덕질했는데 최애는 해체하고 남캠됨ㅜ 그리고 작은판에 고이고 고여서 팬들끼리 기싸움 심하고 적은돈으로 덕질할 수 있는 건 좋았지만 별로였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망//돌이여서 판 건 아니고 내 취향이라 덕질했는데 최애는 해체하고 남캠됨ㅜ 그리고 작은판에 고이고 고여서 팬들끼리 기싸움 심하고 적은돈으로 덕질할 수 있는 건 좋았지만 별로였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