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9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이번에 3층잡음...... 

나 3만 받고 들어갔는데 이미 중막 거의 매진이었음 1인 1매인데 글로벌 빼놓은거 아닌 이상 말이 안되자나... 글로벌 따로 빼놓은거 개열받는다 아니 국내하고 남은걸로 해야지 투어도 돌면서 국내콘에 글로벌티켓팅용 자리를 따로 빼두는게 맞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빼놓은게 글로벌용인지 일예용인지를 모르겠음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예용 빼놓는것도 이해안감 그럴거면 선예매가 왜있어;; 3만원주고 공식가입 왜받음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공식도 개오래받았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거의 한달을 모집해놓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식 3만원이나 되는데 혜택이 뭐냐고 대체 선예매 의미가 있는거냐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나도 지디 고척 다 vip 잡았었는데 3층 겨우 잡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말이 제정신이냐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나 나도 지디 플로어였는데 이번에 3층임 ㅌㅌㅋㅋㅋㅋㅋ 글로벌용 일예용 빼놓지 말라고 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지디 고양 대기번호 비슷했는데 그땐 플로어 잡았고 오늘 들어가니까 플로어 다 털림 말이되냐고 얼마나 빼둔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3일 수용인원이 4만이 훨씬 넘을텐데 대기가 4만5천인데 예매율이 지금 99프로인게 말이되냐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보니까 와이지만 그렇더만 보통 선예에 전좌석 다 오픈하던데 진짜 돈미새 여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엣날부터 그랬음 난 그래서 원래 선예매용 일예용 따로 있는건줄 알았는데 다른돌 해보고 아닌거 알았자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이지가 그렇지 뭐 ㅋ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격도 개비싸게 쳐받으시면서요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0년 못벌어먹은거 한방에 땡기겟다이거지 돈독하면 와이지 ㅋㅋ쿠ㅜ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레몬탱 노래 좋은데
0:56 l 조회 5
위버스 폼림 많이 성공해본사람~
0:56 l 조회 5
라이즈 톡 섹시 같은 노래 더 있나
0:55 l 조회 9
근로장려금 들어온사람? 나 웰케 마니들어옴3
0:54 l 조회 36
애들아 너넨 이상황이면 동생한테 말해???3
0:54 l 조회 22
인기 많은데 커뮤에 팬이 많이 없으면 연령대가 낮은건가?6
0:53 l 조회 37
원빈이 버블 센스있는 인사로 시작ㅋㅋㅋㅋㅋ2
0:53 l 조회 45 l 추천 2
지우주은 유하에이나는 조합 뭐라고 불러2
0:53 l 조회 9
진짜 생리 아니면 다이어트 개쉬울 듯 5
0:52 l 조회 24
태산이 가만보면 ㄹㅇ 권력 개지림
0:52 l 조회 38
아 장한음 교복....2
0:51 l 조회 19
코르티스 파리에 좀 오래 있어도 될거같애
0:51 l 조회 19
내년까지 190일 남음1
0:51 l 조회 10
트위터질문 .. 2
0:51 l 조회 21
일소 피지연화제 ㄹㅇ 다 좋은데2
0:51 l 조회 52
지금 ㅌㅇㅌ 싸움은 뮤트가 답임
0:51 l 조회 28
송은석 이거 포카였으면 ㅋㅋㅋㅋㅋㅋ3
0:51 l 조회 54 l 추천 5
다이어트 중에 입 터짐1
0:50 l 조회 18
카리나 인스타 게시물 올라온거 당일이야!?!
0:50 l 조회 31
왜 원빈 장발인지1
0:50 l 조회 4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