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1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6
재수하는데 매일 이 시간쯤에 지쳐서 들어오거든 엄마가 오늘 많이 힘들었어?물어봐서 응이라 대답했더니 진짜~?얼마나~? 이렇게 놀리는 식으로 물어보는데 왜이렇게 짜증나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예민해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힘들다하면 대부분 얼마나 힘든지 물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얼마나 힘든지에 맞춰서 답해주시려는거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그럴수있다고 봄 나도 시험 좀 준비하던 게 있어서 쓰니 마음 모르는 건 아닌데 지금 생각하면 제일 후회되는 게 내가 제일 힘들다고 생각하고 가족들은 당연히 이해해줘야 된다고 생각해가지고 예민 떤거.. 쓰니가 그렇다는 게 아니라 그냥 가끔씩은 기분 환기도 좀 하고 가족들 좀 들여다보고 하는 걸 추천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데 나도 예민할 때 그래서 공감된다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익이 걱정되서 물어보시는거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어투가 걱정보다는 인위적으로 놀리는 식으로 말해서 그런가..어투때문에 더 짜증났나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해돼 나도 재수할때 예민해져서 그랬어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힘든거알면서물어보는게 너는짜증날수도잇고 엄만걱정되서물어보시는거고ㅇㅇ뭐 컨디션에따라 그럴순잇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민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랑 엄마 둘다 이해돼 어머니는 쓰니 입장에 처해보지 않으셔서 모르시는걸거야 쓰니도 이상한거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근데 이거 엄마한테 말씀 드려야 아셔
지금 예민해져서 이 질문듣는거 힘들다고
만약 부모님이 지원해주시는거면 진척 상황은 아셔야 하니깐 물어보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말 더 붙여보려고 그러신 거 일 수도 있어... 우리 엄마가 그랬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하 내가 요즘 예민하긴한가봄ㅠ늘 짜증 안내면서 말하려하는데 요즘 그게 잘안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예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마 환기시켜 보려고 하신거 같아 쓰니가 진짜 힘든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약간 놀리는것 같다는게 좀 너무 무겁지 않게 말붙일려고 그런걸수도 있어ㅠ너무 예민하면 비언어적표현같은게 원래 의도랑 다르게 해석이 되니깐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마음도 이해돼 어머님이 걱정스러운 어투로 물어봤으면 쓰니가 이런글 굳이 안썼을 것 같음. 그리고 얼마나?에 대해서 힘든정도를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음. 괜찮아 말고는 할말이 없잖아. 나라면 그냥 엄마한테 그냥 똑같다고 그렇게 안물어봤으면 좋겠다고 잘 말씀드릴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쳐보이니까 그냥 말한번 더 붙이고 분위기 띄우려고 장난스레 말하시는걸겨 걍 많이엄청~ㅠㅠ하면 위로해주실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놀리려는의도로 말할사람이면 오늘 많이 힘들었냐고 묻지도 않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리나 아무리봐도 중단발이 개쩔어
0:03 l 조회 1
탯성 ㄹㅇ 고양이 씨피여서 둘 다 자존심 개쎈대 결국에 연하가 지고들어가는게 좋음...
0:03 l 조회 1
OnAir 나솔 이번기수 돌싱치고 엄청 순한맛이네
0:03 l 조회 1
스키즈 신곡 마지막에 랩 몰아넣은거
0:03 l 조회 1
라이즈 혹시 형동생 바꼈나여
0:02 l 조회 4
툽 수빈이 해리포터에서 제일 싫어하는 캐릭터ㅋㅋㅋㅋㅋ 모두가 공감할듯
0:02 l 조회 7
와 원빈 개잘생김
0:02 l 조회 4
얼박사 광고 유노윤호 은석 원빈 민호 맞네
0:02 l 조회 14
아니 바퀴벌레 눈치 왜 이렇게 빠르냐
0:02 l 조회 2
쇼타로는 뭔가 감자 샐러드 같을때가 있음
0:02 l 조회 2
투바투 비주얼 실감짤들 하고 탐라에서 봤던 짤들인데
0:02 l 조회 11
성찬이 이거 스포츠 선수느낌난다1
0:02 l 조회 10 l 추천 1
옆페스 뭐가 맛있음? 추천 받음 4
0:02 l 조회 11
나같경 탯성으로 고양이씨피의 맛을 알게됨 2
0:02 l 조회 12 l 추천 3
은석 셋로그에서 젤 좋은컷
0:01 l 조회 12
OnAir 하 씩씩하다는거 왜케웃기냐2
0:01 l 조회 9
탯성은 연하가 영원히 들이대고 연상이 영원히 튕기는게 3
0:01 l 조회 14
시온이 이때 넘 좋다
0:00 l 조회 14
갑자기 리센느 왤케 얘기많이나옴?4
0:00 l 조회 26
사쿠야가 형들 아이스크림 사준건가 ㅋㅋㅋ
0:00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