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1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6
나 운동 몇달 열심히 했더니 점점 바뀌어져가고있어ㅠㅠㅠㅠㅠㅠ 처음엔 아무리해도 변화 없어서 팔뚝 운동 소용이있나 싶었는데 꾸준히 하면 변화 온다..🥹🥹
대표 사진
익인1
헬스한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에서 아령들고 홈트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 운동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에 있는 의자 가져와서 벤치딥스도 했고 유튜브에 있는 팔뚝 영상 다 찾아서 맨몸 운동하고 아령 들고도 운동했어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지흡말고 운동 추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외로 팔뚝을 쓸일이 잘 없어서 그런거지 여긴 운동 좀만 해도 빠지는 곳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운덩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슨 운동했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신운동하라던데 맞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산소도 같이 하면 좋은 것 같긴해!! 나는 춤 추면서 땀 좀 뺀 다음에 팔뚝 위주 운동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운동ㅜ 알려주세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령 몇키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키로 들고도 했다가 조금 더 무겁게 하고 싶을땐 2키로! 난 최대 2키로야.. 2키로 넘 무거워서 헐떡거려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마정도 지나니까 효과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3월부터 시작했는데 지금 6월이니까 3개월후에 효과 오는 것 같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원래 태생이 두꺼우면 뭔짓해도 안 빠지더라…쓰니는 빠지는 체질이었던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걍 지흡했어 ㅋㅋㅋㅋ ㅜ 운동 자신이 없어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지흡 하고 싶었는데 ㅠㅠㅠㅠ 운동도 해볼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 꼭꼭 해봐!! 운동 계속 했는데도 효과가 없는 것 같다 싶으면 그때 지흡 생각해도 되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운동열심히 중.. 일단 확실히 상체도 빠지더라
팔뚝도 미세하게 줄어드는중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살 자체가 처진거라 지흡밖에 답 없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 그냥 살이면 ㄱㅊ은데 163 48일때도 팔뚝살 한바가지라서 걍 처진거였음 ㅜㅜ
여기에서 40할때도 다들 팔뚝살 많은거 ㅇㅈ한다 그럼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방관련병원에서 일하는데 운동으로 빼면 좋다는걸 다들 알지만 운동으로 뺄수가없어서/힘들어서 병원오는듯 그리고 아무리 운동해도 사람마다 진짜 잘안빠지는부위가있음 그런곳많이빼는것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령들고 할때 어깨나 팔꿈치 안아파? 나는 잘못하는건지 한쪽팔이 너무ㅏ아파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키로 들고하면 나도 아파ㅠㅠㅠㅠㅠ 그럴때는 다시 1키로로 바꿔서 하거나 잠깐 쉬면서 해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거 자세가 잘못 됐거나 무게가 너무 무거워서 그런 걸수도 있어서 0.5~1kg이런 식으로 늘려가는게 좋아 500ml생수(약 500g)도 대용으로 써도 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혹시 많이 본 홈트 영상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이거랑!!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이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이것도 보고 많이 따라했는데 요즘은 안보는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마워!!! 나도 요즘 팔뚝살 운동하는데 꾸준히 해봐야겠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효과있는 영상 추천해주세용 팔뚝살 빼는게 젤 어려운 듯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마웡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80kg대에서 54까지 뺐는데 그래도 팔뚝이 제일 안빠지더라.. 진짜 40kg대는 가야 빠지려나 했는데 그마저도 발목 다쳐서 운동 못하고 의지잃고 다시 요요 엔딩.. ㅎ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몸무게가 중요하지 않다는걸 뼈저리게 느낀게 42키로인데도 팔뚝살은 많고 빠지지도않아서 아.. 몸무게는 상관없는건가 싶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헬스장에서 체스트 프레스 진심 꼴랑 5키로짜리라도 30번씩은 매일 꼬박 했는데 쇄골 어깨 라인 눈에 띄게 달라졋음!!!!! 팔뚝도 근육 꽤 잡히고 지금은 10키로까지 겨우 무게 올렸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귀찮아서 알페스랑 순덕이랑 구분없이 팔로했는데
0:15 l 조회 1
시엔위 가입하기 어렵다
0:15 l 조회 1
허남준 디올 뭐 하나봐
0:14 l 조회 1
건호 디올쇼 백스테이지에서 롱코트에 홀딱 빠짐ㅋㅋ
0:14 l 조회 2
아니 장하오 사진 적절하게 혼합해서 줌ㅋㅋㅋㅋㅋㅋㅋ
0:14 l 조회 5
민호랑 윤호sbn 얼마전에 촬영목격담 있었는데 그게 얼박사였구나
0:14 l 조회 5
같팬들 점점 싫어진다...1
0:13 l 조회 37
휴닝카이 이 짤 처음 봤을 때 왜 그렇게 충격이었을까ㅋㅋ
0:13 l 조회 8
난 태산이가 성호 엉덩이에 집착할때 느끼기시작함 2
0:13 l 조회 12
메가 리쿠 컵홀더 언제부터야..!3
0:13 l 조회 16
축구볼려고 밤낮바꿔서 지금일어남2
0:12 l 조회 15
빈칸채우기 진짜 너무하다 이거봐7
0:12 l 조회 48
정보/소식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0:11 l 조회 35
남동생이나 오빠 밥해주는9
0:11 l 조회 25
에이나 사진 좀 주실분 ㅠ.ㅠ
0:11 l 조회 7
난 제노가 지성이한테만큼은 호랑이선생님 될줄 알았는데
0:11 l 조회 13
나는 낙성이 좋음 3
0:11 l 조회 18 l 추천 1
코르티스 건호 성현 이거 별거 아닌데 왤케 좋지
0:11 l 조회 13
나 아이돌 노래 뽕끼 넣어서 부를 수 있음 (녹음해옴) 3
0:11 l 조회 28
원빈들아 얼박사 마지막 원빈이 목소리 아니려나?4
0:11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