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12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7
사과문 스토리에 올렸길래 그냥 해프닝 정도로 여겼는데 아닌가보네..?
대표 사진
익인1
해프닝은 아니지.. 웃기지가 않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나 미국에서 학창 시절 보냈는데 작은 이슈는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농담으로라도 kkk 얘기하면 진짜 난리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마크 캐나다생이어도 동양인 아냐?? 우월주의랑 관련있는 얘기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흑인 노예로 쓰고 죽이고 강/간하고 돈으로 거래해도 문제 없다고 주장하던 사람들 상징을 입은거니까 우리야 잘 다가오지 않는데 해외서는 난리지 차라리 한국에서만 평생 산거면 무지했다 모르고 입었겟지 쉴드라도 나오는데 그것도 아니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아니 뭘 건드린거냐..... 나 진짜 솔직히 말하면 걍 스토리에 잠깐 올라온 사과문이라 ㅁㅋ 싫어하는 사람들이 오바한다고 생각했음.... 그게 아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그리고 시기도 좀 안좋은게 얼마전이 준틴스데이라고 미국 노예 해방 기념일이었음
안그래도 외//퀴들 케이팝 가수들 인종차별주의자다 이런말하는데 저거 입어서 한국인들은 케이팝이라 싸잡지 마라 하는 사람vs캐나다인이라 모른다 이러니까 외//퀴들 더 빡친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으로 따지면 욱일기라는데 해프닝은 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깃발의 의미가 그 정도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해프닝 이라고? 이건 아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엄청 큰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 남부연합기가 흑인 노예제도 백인 우월주의 지지하는거임 KKK 만든게 남부연합군 장군이 만든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반응은안좋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욱일기 급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욱일기 정도면 헤프닝은 아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해외에서 해당일 알티수 장난아니더라 추천탭에서 봄 엄청 큰 일인 모양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북미팬 다 빠졌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북미에서 난리라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kkk에 엄청 예민하던데... 그거랑 관련있는 거면 뉴스에도 나올 수 있긴 하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 생각으로 입은걸까 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근데 이런 엄청난 일인데 사과를 왜 스토리로 한 거야 그것도 회사 계정 아니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솔직히 전혀 몰랐는데 미국인 친구는 이해할수가 없다고 하드라.. 그리고 팔에 써진 버지니아도 흑인노예제 처음 시작된곳?인데 진짜 저걸왜 입었지? 싶다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친..... 버지니아도 있었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 뉴스탈정도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kkk는 진짜 심각한거라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KKK는 나도 알고 있었어.. 근데 저렇게 연관되는진 진짜 몰랐음 아니 대응을 왜 저렇게 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욱일기급이니 헤프닝은 아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전혀 몰랐는데 댓글보고 알고간다 일부 외국인들 인종차별을 왜케 하는거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ㅅㅈㅎ 어릴때부터 한국넘어와서 쉴새없이 일만했으니 모를수잇지않나 싶었거든 근데 매니저도 교포라는데 안말린게 제일신기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체감 못했는데 KKK급이라고 하니깐 몰랐다고 말하는 게 말도 안 된다는 게 체감됨... 아니 저거 말도 안되는 일이였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니저도 교포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딴 익들이 충분히 설명해줘서 알겠지만 ㅇㅇ... 진짜 몰랐다고 하더라도 뉴스 나올 일 자체는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kkk보다 더 거슬러 올라가서 미국 남북전쟁에서 남쪽 진영이 썼던 건데 그쪽이 링컨이 외쳤던 노예 해방 반대했던 거잖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먼일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ㅁㅋ가 ㅇㅅㅌ에 인종차별+백인우월주의를 상징한다고 볼 수 있는 깃발 그려진 셔츠 입고 찍은 사진이 sns에 올라와서 해외 케이팝 팬들 사이에서 난리남 소속사는 무지했다고 사과하는 입장문 올렸는데 너 북미 출신이라면서 그게 말이 되냐는 반응임 거기다 일부 해외팬들 사이에서 굳이 한국인들은 자기들 건 유난 떨면서 흑인 역사와 문화는 존중이라곤 없다고 욕하는 플 돌려서 한국인들도 빡쳐서 쟤 캐나다인인데 아시아인 인종차별하냐고 싸움까지 벌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앗 방금 뉴스찾아보고 왓엉 댓글 지울래ㅛ는뎅.. ㅋㅋㅋ 설명댓 너무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뉴욕에서도 꽈 살았다 하지 않았어? 미국 역사에
이정도로 모를일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탈퇴 안했으면 지금 큰방도 뒤집어졌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KKK....진짜 개최악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근데 해외시장 노리는거 아니었나 이정도 이슈는 도게자 박아도 부족한데 24시간 후에 사라지는 스토리 사과는 대체 뭔생각으로 한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스토리 사과문이야 심지어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누구였지 또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당연히 뉴스 나올만한 일임.. 미국에서도 정규교육 받은 캐나다인이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과했다고 없는 일이 되는 게 아니지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몰랐다고 하더라도 매니저 회사는 왜 안말렸을까 이런 은은한 쉴드는 왜 하는거지??
극우일베보다 무식한게 나아서 그런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이런일은 전자보다야 무식한게 훨훨훨 나은 수준인 거 같음.. 알아도 죄고 몰라도 죄인 일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번일보고 느낀건데 사람 참 알 수없다 싶음….솔직히 너무 충격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1조 받는 조건으로 바퀴벌레 튀긴거 먹으라면 먹을수있어?360 06.24 16:498499 1
연예 이거 김무열 팬이 쓴 글이래 대박임 ㅋㅋㅋㅋㅋ242 06.24 13:0920487 2
연예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214 06.24 15:378171 1
세븐틴/장터본인표출 컨페티 나눔 101 06.24 13:531054 0
라이즈[쇼챔] DYD 1st 1위🏆🎉 92 06.24 18:121197
마플 귀찮아서 알페스랑 순덕이랑 구분없이 팔로했는데
0:15 l 조회 1
시엔위 가입하기 어렵다
0:15 l 조회 1
허남준 디올 뭐 하나봐
0:14 l 조회 1
건호 디올쇼 백스테이지에서 롱코트에 홀딱 빠짐ㅋㅋ
0:14 l 조회 2
아니 장하오 사진 적절하게 혼합해서 줌ㅋㅋㅋㅋㅋㅋㅋ
0:14 l 조회 5
민호랑 윤호sbn 얼마전에 촬영목격담 있었는데 그게 얼박사였구나
0:14 l 조회 5
마플 같팬들 점점 싫어진다...1
0:13 l 조회 37
휴닝카이 이 짤 처음 봤을 때 왜 그렇게 충격이었을까ㅋㅋ
0:13 l 조회 8
난 태산이가 성호 엉덩이에 집착할때 느끼기시작함 2
0:13 l 조회 12
메가 리쿠 컵홀더 언제부터야..!3
0:13 l 조회 16
축구볼려고 밤낮바꿔서 지금일어남2
0:12 l 조회 15
빈칸채우기 진짜 너무하다 이거봐7
0:12 l 조회 48
정보/소식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0:11 l 조회 35
남동생이나 오빠 밥해주는9
0:11 l 조회 25
에이나 사진 좀 주실분 ㅠ.ㅠ
0:11 l 조회 7
난 제노가 지성이한테만큼은 호랑이선생님 될줄 알았는데
0:11 l 조회 13
나는 낙성이 좋음 3
0:11 l 조회 18 l 추천 1
코르티스 건호 성현 이거 별거 아닌데 왤케 좋지
0:11 l 조회 13
나 아이돌 노래 뽕끼 넣어서 부를 수 있음 (녹음해옴) 3
0:11 l 조회 28
원빈들아 얼박사 마지막 원빈이 목소리 아니려나?4
0:11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