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환승 1번하고 1시간 반 걸리는데셔틀탈까 .... 매번 셔틀만 탔었는데요즘 공연 끝나고 1시간 후에 출발하고 그래서지하철 타는 게 오히려 빠른 것 같아서...고민이도다.... 지하철 꽉꽉 채워서 갈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