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는 영역, 듣는 영역, 말하는 영역 다 공부해야되는군아..
그니까 내가 어떤 단어를 안다고 해서 말하려고 할 때 그 단어가 금방 나오는게 아니더라고
혼잣말을 해보거나 외국어로 일기를 쓰거나 근육 키우듯이 영역을 골고루 키워줘야되는듯......ㅠ
|
쓰는 영역, 듣는 영역, 말하는 영역 다 공부해야되는군아.. 그니까 내가 어떤 단어를 안다고 해서 말하려고 할 때 그 단어가 금방 나오는게 아니더라고 혼잣말을 해보거나 외국어로 일기를 쓰거나 근육 키우듯이 영역을 골고루 키워줘야되는듯......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