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더 추천해?? 살빼면 좀 나아진대서 10키로 뺐는데 당연하게도 별 차이가 없어 다이어트하면서 스트레칭이나 폼롤러도 매일 꾸준히 했지만 아무래도 평생을 이렇게 살아와서 그런지 택도 없더라고... 내가 어깨가 안 좋아서 팔도 뻣뻣하고 잘 안 올라갈 정도임 좀만 일해도 귀신 올라탄 것마냥 무겁고 아프고 ㅠ 그래서 더 심해지는 것 같은데 뭘 해야 할까 가격은 상관없음 필테도 1:1로 받을 거라
|
뭘 더 추천해?? 살빼면 좀 나아진대서 10키로 뺐는데 당연하게도 별 차이가 없어 다이어트하면서 스트레칭이나 폼롤러도 매일 꾸준히 했지만 아무래도 평생을 이렇게 살아와서 그런지 택도 없더라고... 내가 어깨가 안 좋아서 팔도 뻣뻣하고 잘 안 올라갈 정도임 좀만 일해도 귀신 올라탄 것마냥 무겁고 아프고 ㅠ 그래서 더 심해지는 것 같은데 뭘 해야 할까 가격은 상관없음 필테도 1:1로 받을 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