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1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
잘 안하는거같은 느낌? 주로 덮머하던데 추구미인가

[잡담] 재희는 깐머가 훨 나은데 | 인스티즈

[잡담] 재희는 깐머가 훨 나은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눈썹뼈가 잘생겨서 까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깐머 잘어울리는데 왤케 안 하는지 모르겠음ㅠ 특히 젖은깐머가 진짜 잘어울린다 생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이 좀 자신없어 하는 느낌이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왜지 깐게 더 나은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깐좀 자주해주면 좋겠음ㅜ 이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덮머가 추구미일듯 라방만 봐도 앞머리를 엄청 사수하셔..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깐머해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점점 열어주는 중.. 올해 완깐 기원이야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눈썹이 옅어서 까는 걸 좀 꺼려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깐 엄마 기다려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눈을 찔리는 한이 잇더라도 덮머를 원하니니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인이 안어울린다고안한대 팬들이나 멤버들은 잘어울릴것같다말해줘도 본인이 덮머원하는거라 스스로 적응되면 해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히의 깐머를 늘 응원하는 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 깐머 진짜 미남인데 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난 진정한 의미의 극우인 것 같음
1:02 l 조회 1
내가 최애로 잡았거나 호감으로 잡는 돌들 취향은 잘 모르겠는데
1:01 l 조회 1
정보/소식 2026년 미국 초동 Top20 앨범
1:01 l 조회 2
엔터에서 일하는 건 전망이 없어..?
1:01 l 조회 3
근로장려금2
0:59 l 조회 26
라이즈 in a loop 들어봐1
0:59 l 조회 12
전본진 덕질할땐 타돌노래 안들었는데 바보같음
0:58 l 조회 15
아이돌들 버블 자주안옴?5
0:58 l 조회 39
아이들 크로우 가사부터 소재까지 ㄹㅈㄷ같다
0:58 l 조회 6
원빈 분위기 너무 좋다1
0:58 l 조회 31 l 추천 4
멤버 가족 언급 좀 그만해줬으면 좋겠네6
0:57 l 조회 130
남미는 피부색이 곧 인종이라 생각해서 그런거같음2
0:57 l 조회 29
내가 축구를 보지 말아야 될까1
0:57 l 조회 18
레몬탱 노래 좋은데3
0:56 l 조회 56
위버스 폼림 많이 성공해본사람~
0:56 l 조회 19
라이즈 톡 섹시 같은 노래 더 있나3
0:55 l 조회 24
근로장려금 들어온사람? 나 웰케 마니들어옴5
0:54 l 조회 134
애들아 너넨 이상황이면 동생한테 말해???6
0:54 l 조회 79
인기 많은데 커뮤에 팬이 많이 없으면 연령대가 낮은건가?14
0:53 l 조회 74
원빈이 버블 센스있는 인사로 시작ㅋㅋㅋㅋㅋ2
0:53 l 조회 124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