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진을 본인이 찐 움짤같은걸 올리고 색보정도 밤티처럼해놔서 놀람..미감이 없는건가ㅋㅋ셀렉 제대로 안할거면 텍스트로만 앓았으면좋겠어
사진을 본인이 찐 움짤같은걸 올리고 색보정도 밤티처럼해놔서 놀람..미감이 없는건가ㅋㅋ셀렉 제대로 안할거면 텍스트로만 앓았으면좋겠어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진을 본인이 찐 움짤같은걸 올리고 색보정도 밤티처럼해놔서 놀람..미감이 없는건가ㅋㅋ셀렉 제대로 안할거면 텍스트로만 앓았으면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