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2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몰랐는데 너무이미 대중적이고유명한거더라고 

근데왜내가올영가서추천받을때한번도직원분이나한테춪ㅓ안해줫냐..그동안추천받아쓴 몇십개보다 이거한개가훨나음

알게된루트: 친구집놀러가서자고왔는디 그 친구가 써서..근데나랑너무잘맞길래 그날 집가는길에바로샀는데ㄹㅇ후회없는선택

쓰고나니 뭔 바이럴글같다..걍 내 진심글이고 갠히 바이럴취급받기싫어서 제품명은절대ㄴㄴ근데이미다아는유명한거임.. (왜나만안썼냐ㄹㅇ)

대표 사진
익인1
먼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데 알려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로션인지 스킨인지 크림인지 뭔지만 알려줘....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건 ㅇㅋ
크림이야!!
난 갠적으로 로션스킨은 머 그게그거같던데..크림이 먼가 도움많이됨 이 제품말고 원래 좋던템도 크림이야. 그래서 기존에쓰던거+지금쓰는거 아침저녁 나눠서쓰는데 ㄹㅇ개든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로이드 아스트라 중 하나일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맞는거같은디..? 어케알앗니ㅑ 둘중하나는맞긴한데ㄹㅇ궁금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나??아스트라아니고 에스트라아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대충..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어케암?자려고햇는데궁금해서ㅈㅂ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로이드는 피부과에서도 파는걸로 너무 유명한 제품이고 에스트라도 시중에서 파는것중 성분 젤 좋기로 유명해... 그냥 유명하니까 맞춘겈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성분 젤좋은거엿어??
아니근데 이미유명한템이더라고ㅇㅇ난 원래시카크러스트밤인가 이거 잘쓰고있었는데 이거는 손상된 피부에는 좋지만 그이상이 없는느낌이라 살짝아쉬웟는데 에스트라바르고서 그부분이 메꿔지면서 낮엔 밤 바르고 (밤은 낮에바르는게좋대서)
밤엔 이거바르는데 상호보완 ㅈ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제로이드는 몰랐는데 메모는 해둬야겠다 궁금하네
암튼 시카크러스트밤얘기한 이유는 이미 저제품도 유명한데 저거보다도 에스트라가 더 유명했더라고
1.근데 난 왜몰랐는가
2.그리고 올영 알바는 왜 저거 추천안해줬는가 ㄹㅇ 화났음.. 유명템인데 너무늦게쓴게 ㅜ

암튼 그냥나한테잘맞던게아니고 애초에좋은거였구나..
근데 아무리그래도 너익 ㄹㅇ 잘아는거 넘 신기하고 대단한거같아..원래 관심이 많아? 화장품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졸려서자야겠다..낼 답글보러올게 넘 궁금하니까꼭남겨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ab 씨피 뉴비일 때 b른으로 탐라 들어오는 거 찍먹 하다가
1:49 l 조회 2
혐한하는 남미 동남아 계정주들2
1:47 l 조회 14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커리 비빔밥 연포탕 된장찌개 잔치국수 충무김밥
1:46 l 조회 5
헤어 구리다고 할 수 있는데 선을 넘으니깐 그렇지9
1:46 l 조회 69
구운야채소바 해먹는게 아니었는데...
1:45 l 조회 17
유준이 볼살 진짜 쏟아질라 하는 거 너무 치명적임1
1:45 l 조회 24
삼각관계로 한 멤버 두고 두 멤버가 서로 기싸움하는 구도 만드는 거 개싫음 ㄹㅇ3
1:45 l 조회 28
내 최애 장발이 자기 선호였는데
1:45 l 조회 24
원빈은 날티 청순 복고 다 착붙으로 받아먹는게 신기함7
1:44 l 조회 22
아니 스테이씨 이번 노래 너무 좋아서 놀랬음
1:44 l 조회 13
오늘 6월 25일이네 3
1:44 l 조회 47 l 추천 1
내 최애 몸 진짜 안좋아보이는데 소속사한테 항의도 못하겠어2
1:44 l 조회 34
코가 막힌건 아닌데 숨이 다 안쉬어지는건 왜 그런걸까5
1:43 l 조회 32
옛날에 회사 마플 썼는데 독방에서 마플 달리지말라고 싸불해서4
1:43 l 조회 36
난 딱 내가 왼 른으로 먹길 좋아하는 성격/성향이 있어서 2
1:43 l 조회 17
치...치...치사바운스1
1:42 l 조회 14
트레저 활동 끝났어??
1:42 l 조회 4
🇰🇷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
1:42 l 조회 60 l 추천 1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개구린 헤어는 좀 별로라고 하면 안 되나 싶긴 함12
1:41 l 조회 103
식당운영하는데 축구선수들한테 감사해…1
1:40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