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2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스크린으로 나오는거자나 그러면 플로어랑 좌석 차이가 많이 커? 다른 돌들은 뭐 무대에서 춤을 춰서 얼굴 더 가까이 보려고 플로어 잡느건 아는데 ㅍㄹㅇㅂ는 어디서 보나 전광판으로 보니까 똑같은거 아닌가 해서 궁금해서 물어봐 사야별로 차이가 있느지 오히ㅑ 꽉 차게는 멀리서 보는게 좋지 않나 싶어서 진짜 몰ㄹ수 물어보느구라 문제되면 지울게 혹시 몰라 마플도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도귱금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나도궁금 ㅋㅋㅋㅋ제대로 후기본적이없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플로어는 화면을 크게 볼 수 있어서 좋고 좌석은 무대 연출까지 다 잘보여서 좋음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야차이 있고 취향차이도 있음
그래서 중앙선호도가 높아 가운데 메인스크린하고 양쪽 사이드스크린 그리고 전반적인 연출 보고싶어하는 팬들이 많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글쿠나 설명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친구따라 공연보러갔다가 연출보고 입덕한 팬인데 ㅅㅈㅎ 큰방이라서 얘기하는거지만 버추얼 공연 그거 딸깍아니냐 이랬었음ㅋㅋㅋ
근데 직접보니까 진짜 다르더라ㅋㅋㅋㅋ
팬들이랑 실시간 소통도 되고 갠맨에 반응도 해줌ㅋㅋㅋㅋ
처음엔 들리는척 연기하는건가? 했는데 아니었고 인터뷰 기사였나 보니까 회사에서 멤들이 실시간으로 공연장 분위기 느낄 수 있게끔 스튜디오 세팅에도 신경썼다 하더라고
그래서 생각보다 진짜 더 자연스럽더라고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멤버들은 공연장에 없고 다른 스튜디오 에서 춤추고 노래 하고 있느거 인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마자 스튜디오 자체가 버추얼로 있을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하면 돼
그래서 약간 딜레이 있는거 같은데 그거를 최소화 하려고 콘서트 전까지 합 엄청 많이 맞춘다 하더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ㅜ와 대박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저번 고척콘에서 밴드랑 합맞추는거 진짜 신기했어ㅋㅋㅋ
밴드는 고척에 멤들은 스튜디오에 있는데 박자 밀리는게 전혀 안느껴지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반엔 컨페티 여부도 있어서 플로어 선택하는 사람도 많았어 난 플로어가 좀더 좌석도편하고
크게볼수있어서 선호 최근엔 전체적인 콘 분위기도 보고 멤버들 눈에 다담으려고 멀리서 보는걸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난거같음 개인팬도 있지만 올멤좋아하능 사람들도 많아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맨앞열쪽은 멤버들한테 잘보여서ㅋㅋㅋㅋ 슬로건 들고 있으면 인사도 해주고 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사 어케 해줘?? 그 전광판 안에 멤버들이 잇으면 그거 보고 전광판으로 인사해주는거야? 그럼 누구한테 인사한건지 모를수도잇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다른 멤버 멘트하거나 할때 손흔들해주는 정도? 그멤버 슬로건 들고있어서 보통 자기인거알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히려 플로어 1열은 고개아파서 안가는 팬도있긴한데 멤버들이 팬들을 볼수있어서 좋다하는팬도있어서 사바사
주로 정면 1열중간부터, 2,3,4층 인기가 많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긴 층이 인기가 많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 콘이랑 똑같음 중앙은 사람 실제 크기고 사이드 전광판은 클로즈업 4층가면 전체무대는 안보이는건 마찬가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광판 커서 4층도 잘보인다는 말에 갔는데 폰카메라 켜서 확대해서 봄 다신 4층 안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궁금할수 있는데 일반 아이돌하고 똑같아 가운데 본무대는 가까이 가야 더 잘 보여 사이드 전광판은 타돌처럼 크게 보이고 돌출도 돌출 근처에서나 잘 보이는거지 다만 플레이브는 돌출 이용이 자유롭지 못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돌출무대가 일반 아이돌들이 할수없는 연출로 활용할수있는 장점이 있어 자리고민하는 이유는 전체 전광판 사이즈 부터가 어마한대다가 연출이 화려하고 멋있어서 전체를 다보고싶은 팬들과 최대한 가까운곳에서 보길 원하는 팬들이 있는거 아닐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맨 앞열은 입고있는 옷도 설명할 수 있을정도로 잘 보여서 그거 좋아하는 팬들도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광판이 잘 보여서 옷 디테일 까지 보이는거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회사 피셜로 콘서트 현장감 느껴지게 스튜디오 조성했다고 했어 팬들도 잘 보이게 화면설치(?) 해뒀나봐(이건 회사피셜 아님 멤버들이 잘 보인다고 하기는 함) 아래 영상보면 팬 모자쓴거랑 행동 하는거 말하는 부분 있어! 나는 사녹도 갔는데 거기서도 멤버들이 우리도 플리들 다 보인다고 하면서 이 분은 무슨색 비니 썼고 이분은 뭐 입었고 이런거 말해준 적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보재ㅝ서 고마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스크린 전체 다 보고싶어서 뒤로가는 편인데 중앙 스크린으로 보면 진짜 거기 계시기때문에 잡을 수 있으면 중앙플로어도 좋은 것 같음
체조때 첫등장하는거 넘 좋았음
https://x.com/chyaachyaa/status/1959610940455821577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무리 실제 사람처럼 구현해놨어도 일단은 스크린이다보니 사이드로 갈수록 가운데 전광판도 납작해보이더라 여태 간 콘중 중앙에 가까운 자리가 만족도 제일높았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9
순살 닭볶음탕vs닭고기 간장조림 덮밥1
3:58 l 조회 14
요즘은 국내랑 해외 인기멤 같아?3
3:56 l 조회 30
10스럽게 말하는 같팬 너무 짜증나
3:55 l 조회 19
알람 10분후에 또 울리는거 정지 안누르면 계속 울려?
3:54 l 조회 7
살면서 뷔는 보고 죽고싶다1
3:52 l 조회 24 l 추천 1
월드컵 봐야하는데 잠이 안온다ㅠㅠ2
3:51 l 조회 23
배우는 연기가 내 취향이 아니면 덕질을 못하겠다…
3:51 l 조회 10
모기 잡는 법 급구!!!!!!!!
3:48 l 조회 17
이보게들
3:42 l 조회 52
지금 누가 계속 초인종 누름19
3:39 l 조회 235
최애한테 돈 잘쓰는 팬들 붙었으면 좋겠다2
3:39 l 조회 30
2세대는 음원 진입 기간이 왤케 짧은거지11
3:36 l 조회 60
유튭 플리 사진 찾아줄사람3
3:35 l 조회 22
아이린 요즘은 갑질 안하나보네4
3:33 l 조회 284
도서전 갔다가 기절했는데 5
3:30 l 조회 126
너네 갑자기 이런 상상 안해?12
3:28 l 조회 132
월드컵 중계때문에 자야되는데 왜 아직까지 깨어있냐2
3:28 l 조회 42
소통앱이나 콘서트 같은데서 팬이 자기 결혼한다고 말하는거 이해 가?4
3:28 l 조회 30
너네 남돌 외모는 취향아닌데 성격이나 노래 컨셉 나머지가 취향이면 덕질가능?6
3:26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