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이가 이제 부모님 태우고 운전 연습 해봐야겠다고 하니까 자막ㅅㅂ“효와 불효 사이 어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2YnarCyNQD— ❇️⁶⁵ (@dive_into_nct) June 24, 202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게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