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최애가 항상 네임드한테만 깁줌 인사해주는건 당연하고 손 잡아주고 하트해주고 난리임 네임드가 챌린지 뭐 해달라하면 며칠뒤에 오피셜계정에 챌린지 올려주고 소통어플에서도 그 네임드 닉네임보이면 댓글 매번 남겨줘서 팬들이 왜 자꾸 네임드한테만 해주냐고 난리나니까 멤버가 라방켜서 해명까지함 이젠 소통 어플에선 안그러는데 오프에서만 깁 미친듯이 주고 네임드는 a-z 다 자랑해서 쟤 때문에 떨어져나간 사람들 많음
최애가 항상 네임드한테만 깁줌 인사해주는건 당연하고 손 잡아주고 하트해주고 난리임 네임드가 챌린지 뭐 해달라하면 며칠뒤에 오피셜계정에 챌린지 올려주고 소통어플에서도 그 네임드 닉네임보이면 댓글 매번 남겨줘서 팬들이 왜 자꾸 네임드한테만 해주냐고 난리나니까 멤버가 라방켜서 해명까지함 이젠 소통 어플에선 안그러는데 오프에서만 깁 미친듯이 주고 네임드는 a-z 다 자랑해서 쟤 때문에 떨어져나간 사람들 많음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