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퀄을 감수?하려는 팬이 별로 없는거같음 케이팝팬들 충성도 떨어졌다는거 ㄹㅇ 실감 ..... 처음부터 고퀄을 주면 될 일 ☺️☺️
저퀄을 감수?하려는 팬이 별로 없는거같음 케이팝팬들 충성도 떨어졌다는거 ㄹㅇ 실감 ..... 처음부터 고퀄을 주면 될 일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퀄을 감수?하려는 팬이 별로 없는거같음 케이팝팬들 충성도 떨어졌다는거 ㄹㅇ 실감 ..... 처음부터 고퀄을 주면 될 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