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물론 우리가 이기면(비기기만해도) 되지만
18 월드컵때 우리 덕분에 16강 갔다고 한국 좋다했던것도 그때 멕시코가 마지막경기 스웨덴 잡아줬으면 골득실로 우리도 16강 가는거였잖음 물론 그때 지들이 이겼으면 우리한테 고마워 할 일도 없었지만
저번경기도 져줬으니 내일 너넨 꼭 이겨라 개짜증나니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물론 우리가 이기면(비기기만해도) 되지만 18 월드컵때 우리 덕분에 16강 갔다고 한국 좋다했던것도 그때 멕시코가 마지막경기 스웨덴 잡아줬으면 골득실로 우리도 16강 가는거였잖음 물론 그때 지들이 이겼으면 우리한테 고마워 할 일도 없었지만 저번경기도 져줬으니 내일 너넨 꼭 이겨라 개짜증나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