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아는 피부가 원래부터 뽀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만
진심 중국은 강대국이라 못 건들고 일본은 자기네들이 일뽕있어서 못 건드렸다가 중국 일본이 한국 같이 패줄 줄 안 거
ㄹㅇ 개웃김
한중일 사람들도 남미 동남아쪽도 저능해서 말 안 통하니까 한중일끼리 키배뜨는게 나았다라고 하고
|
동북아는 피부가 원래부터 뽀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만 진심 중국은 강대국이라 못 건들고 일본은 자기네들이 일뽕있어서 못 건드렸다가 중국 일본이 한국 같이 패줄 줄 안 거 ㄹㅇ 개웃김 한중일 사람들도 남미 동남아쪽도 저능해서 말 안 통하니까 한중일끼리 키배뜨는게 나았다라고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