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뭐가 문제인지 1도 모르겠는거임 객관안으로 진짜 ㄹㅇ 괜찮았음 나같은 사람 개많앗음
진짜 뭐가 문제인지 1도 모르겠는거임 객관안으로 진짜 ㄹㅇ 괜찮았음 나같은 사람 개많앗음
그래서 진짜 괜찮은데?? 이랬는데 쓰니가 답댓으로 개욕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뭐가 문제인지 1도 모르겠는거임 객관안으로 진짜 ㄹㅇ 괜찮았음 나같은 사람 개많앗음 그래서 진짜 괜찮은데?? 이랬는데 쓰니가 답댓으로 개욕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