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까고 싶을정도로 싫은멤이면 그냥 영상이고 사진이고 떡밥이고 안보면 내인생 즐겁고 편하잖아 보고 싶은 최애만 보고 ㅇㅇ 근데 왜 굳이 그 싫은멤 관련된걸 다 찾아보고 올려서 까면서 그거에 신나하는거임? 내돌뿐 아니라 그냥 여러돌 누구든 까는데 신나서 달려드는 감성을 이해 못하겠음 난 애초에 내돌이거나 호감돌 아니면 들어가지도 않는데 대부분 안그러나? 인티도 까는거에 도파민 충족하는 사람이 너무 많음 ㅠㅠ
진짜 까고 싶을정도로 싫은멤이면 그냥 영상이고 사진이고 떡밥이고 안보면 내인생 즐겁고 편하잖아 보고 싶은 최애만 보고 ㅇㅇ 근데 왜 굳이 그 싫은멤 관련된걸 다 찾아보고 올려서 까면서 그거에 신나하는거임? 내돌뿐 아니라 그냥 여러돌 누구든 까는데 신나서 달려드는 감성을 이해 못하겠음 난 애초에 내돌이거나 호감돌 아니면 들어가지도 않는데 대부분 안그러나? 인티도 까는거에 도파민 충족하는 사람이 너무 많음 ㅠㅠ

인스티즈앱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