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미 대학 졸업학년때(코시국이라 가능했음) 바로 취업해서 자소서 친구들꺼 내가 다 손 봐줌 포타썼던 짬으로다가 ㄹㅇ 스토리텔링도 기가 막히게 해줬는데 그걸로 합격해서 친구들이 밥도 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