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j는 내 본이라 기억하는 거고 다른 덤덤충st한 엠벼인게 좋다라는 글이었는데
내 본 리더 생각하면 맞는거 같음
든든국밥현실주의적안정형이어야 멤버들도 중심 잘 잡고 그룹적으로도 스근하게 잘 가는 거 같음
맞음 걍 내 본 리더가 좋다는 거임
|
istj는 내 본이라 기억하는 거고 다른 덤덤충st한 엠벼인게 좋다라는 글이었는데 내 본 리더 생각하면 맞는거 같음 든든국밥현실주의적안정형이어야 멤버들도 중심 잘 잡고 그룹적으로도 스근하게 잘 가는 거 같음 맞음 걍 내 본 리더가 좋다는 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