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들이 a방향으로 욕하고싶을땐 잼민이밖에 없다고 욕하다가 또 지들이 b방향으로 욕하고싶으면 갑자기 줌밖에없다고 조롱당한적 많음ㅋㅋ보고있으면 걍 웃겨
지들이 a방향으로 욕하고싶을땐 잼민이밖에 없다고 욕하다가 또 지들이 b방향으로 욕하고싶으면 갑자기 줌밖에없다고 조롱당한적 많음ㅋㅋ보고있으면 걍 웃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들이 a방향으로 욕하고싶을땐 잼민이밖에 없다고 욕하다가 또 지들이 b방향으로 욕하고싶으면 갑자기 줌밖에없다고 조롱당한적 많음ㅋㅋ보고있으면 걍 웃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