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남 후려치는거 아님 조롱할이유가..? 지금도 예시라고 들고 오는거 보면 나한테 빛이고 나에게 너무 힘이됐고 내가 첨으로 빠진 아이돌 이런 문장도 거룩하다고 비꼬는데 돌판에서 계속 까빠질에 일베에 갤말투 노노 거리며 말투 쓰는 사례 오억개였잖음 근데 그거 싸잡아 1020여자들 욕하면 뒤집어질거아님??? 걍 본인이 해당안됨+만만해서 아줌마라고 패는거 아닌가 결국 이것도 여혐같음 펨/코 같은 남초에서 20대 남자만 불쌍하다면서 20대 남자 빼고 다 욕하는 감성 같음

인스티즈앱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