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대체 넴드들이 왜 트친하는지 모르겠음 진짜 겁나 저급하게 말하고 늘 그런식으로 과함+호들갑+저급 삼종세트로 트윗써서 타멤팬이고 같멤팬이고 시비붙고 최애한테도 엥스럽게 말해서 진작에 차단했는데 넴드들 트친이라 자꾸 마주쳐 진짜 싫다
대체 넴드들이 왜 트친하는지 모르겠음 진짜 겁나 저급하게 말하고 늘 그런식으로 과함+호들갑+저급 삼종세트로 트윗써서 타멤팬이고 같멤팬이고 시비붙고 최애한테도 엥스럽게 말해서 진작에 차단했는데 넴드들 트친이라 자꾸 마주쳐 진짜 싫다

인스티즈앱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