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소리 샘??? 타인들한테도 지장감??
나 종일반학원 다니는디 고등학교 마냥 20대애들 여럿이서 공부함.. 커널형 단선되서. 사려는디.. 오픈형이 덜 단선될것같아서..
에바인가..??
커널형끼고 엎드려있는걸 좀 했더니 단선된것같어..왼쪽이 계속 눌려서 그런가
나 귓구멍이 작아서 블투 무선은 안맞아ㅜ
|
ㄹㅇ 소리 샘??? 타인들한테도 지장감?? 나 종일반학원 다니는디 고등학교 마냥 20대애들 여럿이서 공부함.. 커널형 단선되서. 사려는디.. 오픈형이 덜 단선될것같아서.. 에바인가..?? 커널형끼고 엎드려있는걸 좀 했더니 단선된것같어..왼쪽이 계속 눌려서 그런가 나 귓구멍이 작아서 블투 무선은 안맞아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