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언제는 자랑스러운 캐나다인이라는둥 캐나다의 자부심이라는둥 누가 한국인이라하면 후다닥 달려와서 캐나다인이라고 매질하더니 이제는 걔는 한국인인데 캐나다랑 뭔상관이야? 이러고 자빠졌네
언제는 자랑스러운 캐나다인이라는둥 캐나다의 자부심이라는둥 누가 한국인이라하면 후다닥 달려와서 캐나다인이라고 매질하더니 이제는 걔는 한국인인데 캐나다랑 뭔상관이야? 이러고 자빠졌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언제는 자랑스러운 캐나다인이라는둥 캐나다의 자부심이라는둥 누가 한국인이라하면 후다닥 달려와서 캐나다인이라고 매질하더니 이제는 걔는 한국인인데 캐나다랑 뭔상관이야? 이러고 자빠졌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