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29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집에서 해먹는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님 해먹으면 맛있거든? 근데 하기까지가 잘 안 가져
햄버거를 먹는다 치면 밖에서 사먹기? 넘 좋아 먹고싶어!!! 상태인데 집에서는 재료 다 있어도 해먹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듦 분명 더 좋은 재료로 내가 원하는 걸 더 많이 넣을 수 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음식하는 것도 노동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치 역시 요리하는 게 귀찮은 거였나… 사실 요리만 하는 게 아니지 재료 손질하고 불써서 요리하고 요리하고 나온 설거지에 다 먹고 나서 나온 접시 설거지에 식탁 닦아야 하고… 적고 보니 약간 알 것 같기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식 하는거 자체가 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런갑다… 맨날 밖에서 사먹지 말고 해먹어야지!! 하고 재료 사두는데 결국 안 해먹고 밖에서 똑같은 거 사먹었거든 걍 앞으로도 밖에서 사먹어야겟다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살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귀찮은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바 안 귀찮은 게 짱이다 정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는것도 일인데 설거지 진짜 싫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ㅜㅜ 특히 기름 튀는 거 + 그 기름이 굳는 기름일 때… 키친타올로 닦는 것도 일이고 암만 빡빡 닦아도 수세미로 닦으면 또 수세미에 기름 묻고 하는 그런 것까지… 완성물이 나오기까지 해야 되는 일이 너무 많고 싫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식 만들다보면 질려서그래... 난 다 만들어놓고서 배달시켜먹거나 라면 먹거나 그래 만든건 가족들 주고ㅜㅜ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마저 그 뭐냐 음식 만들 때 냄새 먼저 맡아서 그거랑 관련있다는 글 본 적 있는데 그런 것 같기도 하다 울 아빠도 요리만 하고 안 드시고 우리만 먹으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익 갘은 느낌이려나?! 만들어놓고 배달 시키는 거 먼가 신기하다 ㅋㅋㅋㅋ 근데 먼 느낌인지 알 거 가틈…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지는 게 말이 돼????
11:57 l 조회 1
ㅋㅋㅋㅋㅋ 남아공 감독이 한국 강해서 힘들 거라 했는데
11:57 l 조회 1
OnAir 명보도개븅같은데선수들도똑같음
11:57 l 조회 1
OnAir 어떡해.. 이걸 져…? 나 진짜 미틴…
11:57 l 조회 1
OnAir 황당하다 진짜
11:57 l 조회 1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57 l 조회 1
OnAir 꺼저라씨
11:57 l 조회 1
정보/소식 모교 칭화대서 태극배지 거꾸로 단 김민석 총리
11:57 l 조회 1
OnAir 얘들아 심호흡해
11:57 l 조회 1
OnAir 아오 미친
11:57 l 조회 1
OnAir 와 ㄹㅈㄷ다
11:57 l 조회 1
OnAir 이걸 지네
11:57 l 조회 1
OnAir 1분도 안남았는데 마지막까지 백패스 하는거봐 ㅋㅋㅋㅋㅋㅋ
11:57 l 조회 1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57 l 조회 1
OnAir ㄹㅈㄷ다 진짜.... 욕 디지게 먹으시고 정신 차리길
11:57 l 조회 1
OnAir 이제 안봐도 된다
11:57 l 조회 1
아니 애초에 손흥민을 반만 쓰려고 했으면
11:57 l 조회 1
OnAir 1분 남았는데 왜 단체로 걸어다님? 진짜 뭐함? 장난치나?
11:57 l 조회 1
OnAir 한국 축구 멸망의날 확정
11:57 l 조회 1
OnAir 에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57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