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해먹는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님 해먹으면 맛있거든? 근데 하기까지가 잘 안 가져
햄버거를 먹는다 치면 밖에서 사먹기? 넘 좋아 먹고싶어!!! 상태인데 집에서는 재료 다 있어도 해먹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듦 분명 더 좋은 재료로 내가 원하는 걸 더 많이 넣을 수 있는데
|
집에서 해먹는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님 해먹으면 맛있거든? 근데 하기까지가 잘 안 가져 햄버거를 먹는다 치면 밖에서 사먹기? 넘 좋아 먹고싶어!!! 상태인데 집에서는 재료 다 있어도 해먹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듦 분명 더 좋은 재료로 내가 원하는 걸 더 많이 넣을 수 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