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돌고래 소리(?) 나오기 전까진 좋았는데 저 고음 파트는 쫌 당황스러움 내가 음알못이라 그런가..? 내기 어려운 음인건 알겠는데 이게 듣기 좋은 소리인지 아닌건지 미묘해서 물어봄 ㅇㄹㅇㄴ 네임드값 아니었으면 바로 불호였을텐데 네임드값 땜에 괜히 헷갈림 (릴스에 우연히 떠서 봤는데 영상 넘어가서 못찾음 이슈로 쇼츠에서 찾아옴)
>
|
저 돌고래 소리(?) 나오기 전까진 좋았는데 저 고음 파트는 쫌 당황스러움 내가 음알못이라 그런가..? 내기 어려운 음인건 알겠는데 이게 듣기 좋은 소리인지 아닌건지 미묘해서 물어봄 ㅇㄹㅇㄴ 네임드값 아니었으면 바로 불호였을텐데 네임드값 땜에 괜히 헷갈림 (릴스에 우연히 떠서 봤는데 영상 넘어가서 못찾음 이슈로 쇼츠에서 찾아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