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3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애초에 설영우 울산 나간지 2년 됐고 오른쪽 풀백으로 리그 베스트 먹고 즈베즈다 갔음

오른쪽 풀백 자리는 쟤가 제일 잘하는거 맞는데 쟤 빼고 다른 사람 누구씀 옌스라는 소리 하지마라 옌스는 왼쪽이니까

대표 사진
글쓴이
김승규도 조현우도 이동경도 이기혁도 김태현도 설영우도 다 울산이라서 뽑았다 해 그냥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기혁은 강원출신인디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울산 유스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몰랐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번경기 개못해서 그냥 미움 산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거로 뭐라하던가 뭔 전소속팀 들먹이면서 비꼬는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홍명보도 욕하고 설영우도 욕해야하니까 그렇겠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간지 2년 됐는데 우리팀에 둘 다 없는데 이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울산을 욕하는게 아니라 그냥 홍명보 욕하는거라 그렇게 화낼 필요 없음 설영우도 또 오늘 경기 괜찮게 하면 어차피 명보가 욕먹음 또 왜 왼쪽 썼냐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저번엔 왼쪽 풀백이던데 위치는 상관없는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오른쪽풀백이고 저번엔 왼쪽윙백으로 씀 좌우 다 할 수 있는데 원래 포백일때 풀백으로 서는게 주포지션 본인은 오른쪽이 편하다고 하고 오른발잡이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래서 저번에 별로였구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쪽 뛸 줄 아는거지 주포지션은 오른쪽인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예뻐하는건 맞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뻐하겠지 지 손으로 키워서 국대 됐으니까 근데 뭔 상관인지 모르겠음 지금 설영우 빼고 누구 넣으라고 이 난린지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ㅋㅋㅋㅋㅋㅋㅋ아 추천탭에 뜬 윤두준씨 영상보고 마시던 물 코에 들어감ㅋㅋㅋ
16:23 l 조회 1
킨텍스 자리 한번만 같이 봐줄 수 있을까?ㅠ
16:23 l 조회 1
걍 순수하게 선수들 왜 그랬는지 궁금해
16:23 l 조회 1
김승규 인터뷰로 ㄹㅇ 알겠네 선수들도 얼탄 이유
16:23 l 조회 1
근데 딴데도 고인물이 다 문제지만 체육협회 이런데는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16:23 l 조회 1
하투하 팝업에 본인들 키 적어놓은거 ㅋㅋㅋ
16:23 l 조회 4
이번월드컵 우승유력국가인 스페인감독보다 땅명보 연봉이더높은거알아?
16:23 l 조회 2
2002월드컵 보는데 와 개잘하네
16:23 l 조회 4
2014 이때쯤 선수들 풀 좋은편이었어?
16:23 l 조회 7
유명한 연예인들은 dm 안 읽잖아 1
16:22 l 조회 23
홍명보 연봉 받은거 다 환수해라2
16:22 l 조회 9
걍 이번경기 비싼 캐비어로 알탕 끓인다는게 딱임
16:22 l 조회 8
아이돌들 월 300버는거 찬성해?3
16:22 l 조회 36
아니 왜 국대주장을 국대감독이 견제하지,,,?1
16:22 l 조회 29
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헝그리 정신이 없어서 그럼
16:21 l 조회 18
애초에 움직임을 입력해야 출력하는 선수들이면
16:21 l 조회 14
아이돌이 정도 말하는건 ㄱㅊ음?
16:21 l 조회 68
그냥 조별리그 탈락하게 해주세요4
16:21 l 조회 23
올팬 많으면 유료소통 안여는게 나은듯
16:20 l 조회 23
추성훈 추사랑 이 짤은 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0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