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Air 현재 방송 중!
그럼 걍 16강 진출은 아예 못한다고 봐야... (그나마 2위로 올라가야 캐나다인데 사실 오늘 상태봐선 여기도 이기기 어려울거같긴함)
그럼 걍 16강 진출은 아예 못한다고 봐야... (그나마 2위로 올라가야 캐나다인데 사실 오늘 상태봐선 여기도 이기기 어려울거같긴함)
|
OnAir 현재 방송 중! 그럼 걍 16강 진출은 아예 못한다고 봐야... (그나마 2위로 올라가야 캐나다인데 사실 오늘 상태봐선 여기도 이기기 어려울거같긴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