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70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일본 선수들은 죽어라 뛰던데 우리나라 선수들 진짜 저게 뭐냐?

열심히라도 해라 쫌!!!!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은 잘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뽕아닙니다일본시러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이랑 우리랑 차이난지 오래됨 이제 비교대상도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냉정히 말하면 일본 축구가 더 잘한지 너무나 오래됨. 우리 약체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린 3위에도 못들듯 예선 통과한게 신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은원래잘해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축구는 일본한테 비비기 미안한 수준임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팝업에 키 적어놓은거 ㅋㅋㅋ
16:23 l 조회 2
이번월드컵 우승유력국가인 스페인보다 땅명보 연봉이더높은거알아?
16:23 l 조회 2
2002월드컵 보는데 와 개잘하네
16:23 l 조회 3
2014 이때쯤 선수들 풀 좋은편이었어?
16:23 l 조회 6
유명한 연예인들은 dm 안 읽잖아 1
16:22 l 조회 21
홍명보 연봉 받은거 다 환수해라2
16:22 l 조회 9
걍 이번경기 비싼 캐비어로 알탕 끓인다는게 딱임
16:22 l 조회 8
아이돌들 월 300버는거 찬성해?3
16:22 l 조회 36
아니 왜 국대주장을 국대감독이 견제하지,,,?1
16:22 l 조회 29
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헝그리 정신이 없어서 그럼
16:21 l 조회 18
애초에 움직임을 입력해야 출력하는 선수들이면
16:21 l 조회 14
아이돌이 정도 말하는건 ㄱㅊ음?
16:21 l 조회 67
그냥 조별리그 탈락하게 해주세요4
16:21 l 조회 23
올팬 많으면 유료소통 안여는게 나은듯
16:20 l 조회 23
추성훈 추사랑 이 짤은 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0 l 조회 48
손흥민 국대 은퇴하면 스폰서도 대거 빠질테니까 당분간 국대 은퇴 못함1
16:20 l 조회 50
걍 알못이 봐도 3경기 다 경기 흐름이 복붙이던데
16:20 l 조회 28
48개국 중에 32강 가는게 이렇게 어랴울일
16:19 l 조회 34
엔믹스의 개인 인스타는 재계약 시기에 열거 같애?
16:19 l 조회 18
하이드레이션때 누가 푸룬주스 먹였냐
16:1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