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같이 주전이던 다른 선수들 아무도 없어서 혼자 너무 고군분투하는게 보이고 막 3인분씩 하려다가 더 지친거 같았음앞선 두경기에서 이강인이 진짜 환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줬는데 그래서 더 안쓰러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