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ㅁㅂ 이 빡대갈아 비슷한 유형인 황희찬 오현규 투톱은 무슨 생각임? 황희찬 요즘 폼도 개저점인데;; 멕시코전에서 당하고도 정신 못차리고 손흥민 벤치ㅋㅋㅋㅋ 이강인은 전반에 혼자 싸우느라 힘 다 빠져보이더라. 조규성은 어디 아픔?? 소속팀에서 주전으로 잘만 뛰던데 무슨 명장병이 걸려서 후반 30분에 조커로만 넣음? 마지막에도 제일 열심히 전방압박하던데
|
ㅎㅁㅂ 이 빡대갈아 비슷한 유형인 황희찬 오현규 투톱은 무슨 생각임? 황희찬 요즘 폼도 개저점인데;; 멕시코전에서 당하고도 정신 못차리고 손흥민 벤치ㅋㅋㅋㅋ 이강인은 전반에 혼자 싸우느라 힘 다 빠져보이더라. 조규성은 어디 아픔?? 소속팀에서 주전으로 잘만 뛰던데 무슨 명장병이 걸려서 후반 30분에 조커로만 넣음? 마지막에도 제일 열심히 전방압박하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