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8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04

[정보/소식] 오늘자 방송에서 나온 박지성 진심으로 빡친표정 | 인스티즈


오늘 해설하면서 한숨+헛웃음만 4번함 

대표 사진
익인1
직접 뛰어주세요ㅜㅠ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해버지ㅜ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직접 뛰어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역대 최악의 경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열이 안받을 수가 없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옆에 배성재도 눈치보면서 질문하는게 킬포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송팍 감독 시켜줘 .. . .... 하 진짜 답ㄷ바함 홍명보만 아니면 찬성이다 지금 마음으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독은 본인이 거절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박지성 같이 뛰었던 선수는 진심...오죽 빡치겠나 싶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답답한데 박지성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신이 뛰세요(제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성팍은 투지가 확실히있었음 지금 국대 필드위의 쉬었음청년들과 다르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못하는걸 떠나서 간절함이 없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 굶기고 헝그리 정신으로 뛰던가 겉멋만 들어서는 광고 다 압수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돈 벌만큼 벌었다 이거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심 이게 개빡침 간절함이라는게 없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일 답답할 것 같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살면서 이 분 일케 화난거 처음 본거 같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프더볼이 너무 안됨. 박지성처럼 공받을 수 있는 위치로 부지런히 움직여주는 선수가 없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박지성이 이렇게 말하는거 오늘 처음 봤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길 의지가 안 보였다 그랬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 득점의지가 없어보인다, 벤치에서 지시라도 내려야한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성팍...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늘 좀 답답해보이더라.. 안좋은소리 잘 안하려고 하던데............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성팍 ㅠㅠㅠ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얼마나 답답할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배성재도 야이미친감독선수들아를 순화해서말함 ㅎ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려오세요… 경기장으로 오십시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허망그자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성팍 그리워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성팍 늦지 않았어요 지금이라도 뛰어주세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럴만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가 봐도 그런데 선수였던 사람이 보면 오죽할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들 박지성 하면 떠올리는 게 잔디 위에서 죽어라 뛰던 모습인데... 직접 뛰던 사람이 얼마나 답답할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해버지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오늘 해설 전체적으로 개화냄 박지성 해설이후로 저렇게 말하는 거 처음 들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헉 나도 이생각함... 해설들 이렇게 비판하는거 첨봄... 원래 다 두루뭉술 돌려서 말하거나 좋게 말해주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간절함 없는 게 눈에 보임 마지막 3번 크로스 보고 깜짝 놀랐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해설 목소리 힘줘서 말하는거 거의 처음들어보는거같음 답답해하는 느낌 축구 잘 모르는 사람이봐도 못하는게 보이는데 ㅋㅋ 얼마나 답답할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박지성이 저렇게 화난 얼굴 처음 봐 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위쏭빠레가 직접 뛰어주셔야함 ㄹ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얼마나 뛰고 싶었을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R.I.P 한국축구 국대선수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박지성이 빠따 들어도 인정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박지성님도 홍명보랑 같이 뛰지않았나? 많이 참고계시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열심히했지만 아쉽게 진거면 화 안났을듯 그냥 일반인인 내가 화면으로 봐도 간절함 없어보이는게 느껴지는데 전문가들이 보기에는 얼마나 화나겠냐고
감독도 모든 사람이 전략에 문제가 있다고 하면 다시 생각해서 전략 짤 생각을 해야지 고집은 고집대로 부리고 이기기라도 하던가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배성재도 항상 긍정적 파이팅 넘치는 말하는 편으로 기억하는데 오늘은 ........ 현타온 거 같더라 샤갈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오늘 선수들
19:15 l 조회 1
쿠플 양일 잡으려면 걍 쌩으로 다시 기다려야하나
19:15 l 조회 1
스텔라 진짜 소시 제시카롤같다
19:15 l 조회 1
빅뱅 중콘 자리있어?!?
19:15 l 조회 1
생각보다 일예 많이 안풀었네…
19:14 l 조회 1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
19:14 l 조회 1 l 추천 1
나 연석잡았어
19:14 l 조회 1
빅뱅 잡았어 ㅋㅋㅋㅋ근데 맨뒤 ㅎ
19:14 l 조회 1
쿠플 흰창 뜨면 망한거야?...
19:14 l 조회 1
하투하 프리티플리즈 개명곡같아
19:14 l 조회 1
간절하게 1위 주고싶다
19:14 l 조회 2
킬잇 보는 사람??? 보미 저 분 왜 저럼 ㅅㅍㅈㅇ
19:14 l 조회 2
위즈니💚 라이즈 투표했어요💚
19:14 l 조회 4 l 추천 1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
19:14 l 조회 3 l 추천 1
하투하 뮤비에 나온 남자 모델
19:14 l 조회 7
유애나 라이즈 투표 인증🧡💜1
19:14 l 조회 4 l 추천 1
원빈 반머묶하니까 남자같다(p) 이목구비 진한거 알았지만 더 진해진듯
19:14 l 조회 4
라이즈 선착툽 아직도 안참!! 참여해봐🧡1
19:14 l 조회 7 l 추천 3
오늘 빅뱅 일예 3천받고 플로어 본무대쪽 연석잡았어3
19:13 l 조회 49
OnAir 라이즈 개잘생김ㄷㄷ
19:1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