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뽕들 나대는건 보기 싫은데 걍 실력적으로 차이나는건 팩트라 할 말도 없음 야구처럼 우리가 원래부터 딸렸던 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에휴 암담하네 진짜
일뽕들 나대는건 보기 싫은데 걍 실력적으로 차이나는건 팩트라 할 말도 없음 야구처럼 우리가 원래부터 딸렸던 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에휴 암담하네 진짜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뽕들 나대는건 보기 싫은데 걍 실력적으로 차이나는건 팩트라 할 말도 없음 야구처럼 우리가 원래부터 딸렸던 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에휴 암담하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