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대한민국🇰🇷 0-1 남아프리카공화국🇿🇦
— theKFA (@theKFA) June 25, 2026
아쉬운 패배였습니다.
비록 조별리그를 조 3위로 마무리했지만,
32강 진출 가능성이 아직 남아있습니다.
남은 일정을 겸허히 기다리며 더 단단하게 준비하겠습니다.
한계를 넘어 하나된 𝐑𝐞𝐝𝐬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FIFAWorldCup2026 pic.twitter.com/VFgej8B6Sw
아쉬운이 이럴때 쓰는게 맞냐
지들때문에 진건데 뭘해도 아니꼽게 보이네

인스티즈앱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