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깝다 참 이게 4년에 한번인 월드컵인데저 승부욕 강한 애가 주저앉아서 울고 잇는거 보니까 걍 뭔 말도 안나옴.... 경기마다 죽어라 뛰는데 매번 결과는 안나오고 차라리 멕시코전처럼 화내는게 나은듯.... 저러고 울고 잇으니까 너무 슬퍼 pic.twitter.com/qrkwTKjEIW— gg (@eunganyiyaa) June 25,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