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6
ㄹㅇ 열심히 하는거 눈에 보이던데 자기 피지컬되니까 경합에서도 자기 몸 하나로 버티고 공 가지고 있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발축구는 안 되는 거 맞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축구로 버틴건데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발 되는 애들이 올라오든가
오늘 박스 안에 혼자 덜렁 있는데 골이 잘도 들어가겠다ㅋㅋ 혼자 3명 달고 뺑이치더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나도 이렇게 생각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3명이 붙잡고 있는데 발을 어케 써~ 헤딩이라도 하는 거지
이걸 보고 발은 안 되잖아 이러면 알못인거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병아 정병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아직도 이런다고?? 발 못쓰는거 아닌데 차라리 폼이 덜올라왔다고 하면 이해라도 가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속팀 경기보면 발 못 쓰는 편도 아닌데 ㄹㅇ 프레임만드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익인1씨
발축구가 먼지 모르세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또왔네 조규성 키워드 알람해둿나 ㅋㅋㅋ싶을정도로 경기 끝나자마자 조규성 발축구 어쩌고 하면서 글 두세번쓰던데 또왔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넌 왜그러냐?? 무슨 매번 발축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에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오늘 조규성이 뭘 할 상황 자체가 없지 않았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리고 일단 헤딩 시도도 조지게 하긴 했어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ㅋㅋㅋㅋㅋㅋ 주변에 아무도 없고 공 받을라 하면 3-4명 달라붙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ㄱㄹ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열심히는 함
다른 애들은 안 뛰잖아 걍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볼 가지고 있으면 뭐함 뒤에 올라오는 애들이 없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그리고 애초에 공이 안오는걸 어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0분은 뛰었나..... 박스 안에 옌스랑 둘이 있더만 수비한테 발목 다 틀어잡힌 상태에서 뭘 더 해 그리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 짧은 시간에 할건 다 했음 박스안에 있었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조규성 상무 있을 때부터 경기 팔로우 하는데 특출나는 건 아니어도 성실하고 열심히 뛰는 게 강점임 솔직히 오늘도 혼자 전방 압박에 할 수 있는 건 다 했는데 이것까지 욕하는 건 좀 에바지 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성실했는데 계속 발축구로 해준거 없다 이러는데 소속팀 경기는 봤나 싶음 거기서 발로 골 넣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조규성 머리 깨질까봐 겁났음
그만큼 뭐라고 하려고 했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까 조규성 연예인병 이러고 은퇴후에 연예계 가려나보네 이러는 또라이들 봄 축알못들이 누구 까고 싶어서 안달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늘 축구 보지도 않은 것들이 조규성 졸라 열심히 뛰었어ㅋ 개빡치네 덩그러니 있어도 뭐 해볼려던 선수가 조규성인데 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골대에 조규성밖에없던데 그리고 다 자기 머리로 공 던질 생각뿐인데 샤갈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발축구를 할수가없어 조규성옆에 5명 적어도 3명인데 발로 찰수잇냐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머리로라도 넣으면 되는거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ㄴㄲ 할 수 없는 상황보고 못한다 이러니까 개빡치네ㅋㅋ 오늘 경기 본 거 맞는지ㅣ 의문임 수비 주렁주렁 달고 발을 어케 쓰냐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골대쪽에 조규성만 들어가면 뭐해 크로스 받을려 하면 뭐해 남아공 수비들이 다 있는데 조규성은 잘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정병 한명이 정말 나대는것 같아 조규성이 고소공지 때려야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열심히 한거 맞음 상황이 안 좋았을 뿐.. 공만 받으면 아주 동서남북으로 다 달라붙는데 뭐 어떻게 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조규성 엄청 잘하는 건 아니어도 열심히 하는 애임 욕하지마셈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열심히하더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안깜 열심히하면 왜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열심히 안한애들이 한가득이라 개빡친거임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텔라 진짜 소시 제시카롤같다
19:15 l 조회 1
빅뱅 중콘 자리있어?!?
19:15 l 조회 1
생각보다 일예 많이 안풀었네…
19:14 l 조회 1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
19:14 l 조회 1 l 추천 1
나 연석잡았어
19:14 l 조회 1
빅뱅 잡았어 ㅋㅋㅋㅋ근데 맨뒤 ㅎ
19:14 l 조회 1
쿠플 흰창 뜨면 망한거야?...
19:14 l 조회 1
하투하 프리티플리즈 개명곡같아
19:14 l 조회 1
간절하게 1위 주고싶다
19:14 l 조회 2
킬잇 보는 사람??? 보미 저 분 왜 저럼 ㅅㅍㅈㅇ
19:14 l 조회 2
위즈니💚 라이즈 투표했어요💚
19:14 l 조회 4 l 추천 1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
19:14 l 조회 3 l 추천 1
하투하 뮤비에 나온 남자 모델
19:14 l 조회 7
유애나 라이즈 투표 인증🧡💜1
19:14 l 조회 4 l 추천 1
원빈 반머묶하니까 남자같다(p) 이목구비 진한거 알았지만 더 진해진듯
19:14 l 조회 4
라이즈 선착툽 아직도 안참!! 참여해봐🧡1
19:14 l 조회 7 l 추천 3
오늘 빅뱅 일예 3천받고 플로어 본무대쪽 연석잡았어3
19:13 l 조회 49
OnAir 라이즈 개잘생김ㄷㄷ
19:13 l 조회 10
앞니가 너무 명확하게 세개라서 너무 귀여움
19:13 l 조회 26
한낱 폰찍이일뿐이인데 가끔 커뮤에서 자만추할때 되게 신기함
19:1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