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9
아직 경기 못 봄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좋았음 이태석보다 나았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함 열심히 뛰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옌스는 잘했음 합이 안맞아서 문제였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전반부터 들어오고 좀 맞아졌으면 한골은 무조건 들어갔을듯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초반에는 몸 안풀린거 같은데 점점 풀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잘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 했음 그 공을 받는 선수들이 없는게 문제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열심히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폼 괜찮던데 진작 좀 넣었으면 더 나았을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일 열심히 잘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함. 처음 교체됐을 땐 몸 좀 덜 풀렸는지 좀 아쉬웠는데 시간 지날수록 그래도 올라오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하고 적극적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열심히함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옌스 진짜 열심히 뛰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열심히 뛰고 잘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열심히 했어ㅜ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늘 제일 날카로웠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계속 경기 못 뛰어서 폼 안올라왔을텐데도 괜찮게 잘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만약 32강 올라가면 무조건 선발 시켜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개열심히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ㄱㅊ 합은잘안맞앗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중계에 이름 언급된거 보면 열심히 한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잘하고 열심히 뛰는데 받쳐주는 선수가 없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나마 ㄱㅊ았음
태클로 상대 빅찬스 막기도 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열심히 뛰고 기회만들고 좋았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잘했는데 안보는거 추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잘함 ㅇㅇ 안쓴게 이해 안되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열심히 뛰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열심히하는데 받아주는 사람이없음 이번만 그런게 아니라 몇년전부터 우리나라가 받아주는거 잘 안해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늘 큰거 하나 막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잘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전반부터 뛰었으면 합도 더 잘 맞았을 것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잘함 ㅠ 열심히 뛰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선발이었으면 할정도로 잘함 몸이 시간지날수록 풀려서 처음부터 뛰었으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ㅅㅈㅎ 합 계속 맞췄으면 진짜 좋았을 듯 a매치부터 차근차근 합만 맞추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합 안맞아도 설영우 이태석보단 잘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014 이때쯤 선수들 풀 좋은편이었어?
16:23 l 조회 2
유명한 연예인들은 dm 안 읽잖아
16:22 l 조회 14
홍명보 연봉 받은거 다 환수해라2
16:22 l 조회 8
걍 이번경기 비싼 캐비어로 알탕 끓인다는게 딱임
16:22 l 조회 6
아이돌들 월 300버는거 찬성해?3
16:22 l 조회 29
아니 왜 국대주장을 국대감독이 견제하지,,,?1
16:22 l 조회 24
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헝그리 정신이 없어서 그럼
16:21 l 조회 17
애초에 움직임을 입력해야 출력하는 선수들이면
16:21 l 조회 14
아이돌이 정도 말하는건 ㄱㅊ음?
16:21 l 조회 61
그냥 조별리그 탈락하게 해주세요3
16:21 l 조회 21
올팬 많으면 유료소통 안여는게 나은듯
16:20 l 조회 21
추성훈 추사랑 이 짤은 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0 l 조회 47
손흥민 국대 은퇴하면 스폰서도 대거 빠질테니까 당분간 국대 은퇴 못함1
16:20 l 조회 46
걍 알못이 봐도 3경기 다 경기 흐름이 복붙이던데
16:20 l 조회 28
48개국 중에 32강 가는게 이렇게 어랴울일
16:19 l 조회 33
엔믹스의 개인 인스타는 재계약 시기에 열거 같애?
16:19 l 조회 17
하이드레이션때 누가 푸룬주스 먹였냐
16:19 l 조회 13
지금 한국 국대 선수 라인업이 멕시코나 남아공보다 좋은데 털리는게 뭐겠어
16:19 l 조회 44
근데 월드컵까지 가서 의욕이 왜 없어?1
16:18 l 조회 65
김영권은 혹시 은퇴했어?3
16:18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