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토트넘 전성기일때 손흥민 폼도 미쳤는데소속팀은 원래 차출되는거 안좋아했잖어 (부상위험 등)근데 손흥민이 국대에 레전드 진심이라서 온거지그냥 다른 선수였으면 유럽 소속팀에 집중하라고 했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