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매치 져도 골이라도 많이 터지면 도파민터지고 지더라도 그부분은 잘했다 하고 다시보고 넘어가는데
매치 져도 골이라도 많이 터지면 도파민터지고 지더라도 그부분은 잘했다 하고 다시보고 넘어가는데
시원시원한 골도 안터져서 답답 고구마 백개 먹은거 같고 결국은 마지막에 허무하게 노잼으로 지더라ㅋ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매치 져도 골이라도 많이 터지면 도파민터지고 지더라도 그부분은 잘했다 하고 다시보고 넘어가는데 시원시원한 골도 안터져서 답답 고구마 백개 먹은거 같고 결국은 마지막에 허무하게 노잼으로 지더라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