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는 선수가 경기 졌다고 까이는 상황이었으면 나라도 나서서 쉴드쳐줬을 거임
김승규 오만골 다 막고 몇개 못막은 걸로 쌍욕들어먹는 게 이판인데
아무것도 안하고 자리만 차지하던 실력의 ㅅ도 없는 선수가 경기 지자마자 기다렸다는듯이 고소공지부터 쫄깃하게 날리니까 반응이 좋을리가
양쪽 반응 다 이해됨
|
잘하는 선수가 경기 졌다고 까이는 상황이었으면 나라도 나서서 쉴드쳐줬을 거임 김승규 오만골 다 막고 몇개 못막은 걸로 쌍욕들어먹는 게 이판인데 아무것도 안하고 자리만 차지하던 실력의 ㅅ도 없는 선수가 경기 지자마자 기다렸다는듯이 고소공지부터 쫄깃하게 날리니까 반응이 좋을리가 양쪽 반응 다 이해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