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가져온건 영상보고 가져온건데 텍스트부터 뜨네!!)

열심히 안뛴것도 맞긴한데 어떻게 열심히 뛰어야될지를
모르는 상황인듯...
특히 국대는 합맞춰볼 시간이 별로 없고 텀도 길어서 전술이나 약속이 진짜 중요한데 그게 없고(문제1) 라인업도 그냥 막 바꿔버리니까(문제2) 결과적으로 열심히 뛸수도없고 합도 안맞는 경기가 되어버린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선수들만 깔 수는 없음 이건 뭐 내가 봐도 전술에 문제가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 저번부터 축구 진짜 아끼시는게 보이는데 너무 속상하고 답답하실듯
바꿔볼려고 계속 목소리 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전술 문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받아도 아무도 없을 때 눈이 있으면 가줘야한다는 걸 알지 않나..?
아무리 그래도 전방에 아무도 없는 건 좀 아니잖아ㅋㅋㅋ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이거 궁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국대가 처음도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히 경험치 얘기하는 게 아닌데 ㄹㅇ 그 정도로 머리가 안 돌아간다고....? 전술이 없으면 냅다 뛰어보긴 해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에 사족붙였음 그래서ㅇㅇ 선수들 까지말란소리가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강인-손흥민-옌스 이 라인도 첨엔 합 안 맞는데 계속 전방에서 때려보면서 합 맞추드만,, 일단 뭐라도 하면서 베스트 합을 찾아가는 건 결국 선수들이 직접 뛰면서 느꼈어야 했던 것 같은데 이게 전반엔 안 보였던 거 보면 걍 전술 빼고도 선수들 기량 차이 맞는 것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것도 맞긴한데, 축구는 약간 공간을 활용하는 스포츠라 누가 공격을 가면 그 자리를 누군가 자리를 매워주고 이런 움직임이 필요한데 약속된 플레이, 전술이 없으니까 내가 어디까지 가도 되나? 이런 맥락인거

게다가 2:1 패스 하는 것도 나는 얘가 일로 줄 줄 알고 뛰는데 쟤는 공을 절로 주고 이런 것도 있으니...
전술도 없고 합이 안 맞는게 큰 문제

근데 이런거 치고도 오늘 너무 서있긴 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새 댓 썼음! 전술이 없을 땐 선수들이 직접 뛰면서 합 맞춰보는게 답이었는데 그게 전반엔 안 보였고 후반에 보였던 거 보면 전술 다 빼고도 선수들 의지, 기량 차이 맞는 거 같아 그래서 해설도 계속 뛰는 의지가 없다 언급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르겠으면 그냥 일단 열심히 뛰어보면 안되는거야? 체력이슈? 개알못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축구 꽤 봤었는데 딱 이거 같아
평가전 때 홍명보 감독되고도 말 많았던게 계속 전술을 모르겠다 어떤 축구를 하고 싶은지 모르겠다 였는데 그게 월드컵까지 그대로 간 셈이지

클린스만은 그나마 베스트 11 이라도 매번 그대로 넣어서 선수들끼리 합이라도 맞췄지
홍명보는 선수도 바꿔버리니까 더 안맞는거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그래서 감독 클린스만이었어도 월드컵 끝난 직후 에이매치는 잘했음 그때 합이 남아있어서 근데 이제 그사람은 베스트11만 고정이고 상대에 따른 전술이 없어서 망했고;;ㅋㅋ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홍명보 감독되고 나서 전술 없는거 같다 말 많이 나왔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슬프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팝업에 키 적어놓은거 ㅋㅋㅋ
16:23 l 조회 4
이번월드컵 우승유력국가인 스페인보다 땅명보 연봉이더높은거알아?
16:23 l 조회 2
2002월드컵 보는데 와 개잘하네
16:23 l 조회 4
2014 이때쯤 선수들 풀 좋은편이었어?
16:23 l 조회 7
유명한 연예인들은 dm 안 읽잖아 1
16:22 l 조회 23
홍명보 연봉 받은거 다 환수해라2
16:22 l 조회 9
걍 이번경기 비싼 캐비어로 알탕 끓인다는게 딱임
16:22 l 조회 8
아이돌들 월 300버는거 찬성해?3
16:22 l 조회 36
아니 왜 국대주장을 국대감독이 견제하지,,,?1
16:22 l 조회 29
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헝그리 정신이 없어서 그럼
16:21 l 조회 18
애초에 움직임을 입력해야 출력하는 선수들이면
16:21 l 조회 14
아이돌이 정도 말하는건 ㄱㅊ음?
16:21 l 조회 68
그냥 조별리그 탈락하게 해주세요4
16:21 l 조회 23
올팬 많으면 유료소통 안여는게 나은듯
16:20 l 조회 23
추성훈 추사랑 이 짤은 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0 l 조회 48
손흥민 국대 은퇴하면 스폰서도 대거 빠질테니까 당분간 국대 은퇴 못함1
16:20 l 조회 52
걍 알못이 봐도 3경기 다 경기 흐름이 복붙이던데
16:20 l 조회 28
48개국 중에 32강 가는게 이렇게 어랴울일
16:19 l 조회 35
엔믹스의 개인 인스타는 재계약 시기에 열거 같애?
16:19 l 조회 18
하이드레이션때 누가 푸룬주스 먹였냐
16:1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