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번에 월드컵 직전 경기한거 오랜만에 보고 한국 축구 이렇게 망한거 처음 봐서 충격이었는데 그때처럼 했나 그때 진짜 보는내내 화나서 스트레스받고 월드컵 안보기로 마음 먹고 이번에 경기 ㄹㅇ 하나도 안봄
대표 사진
익인1
혈압 올라서 뒷목 잡고 쓰러지고 싶음 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안봐야지 월드컵 전부터 저래서 난 이미 안보기로 했어 보면 개열받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시간 내 기분 다 망쳐놨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휴 어떤 상황인지 안봐도 뻔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보길 잘함 시간만 버리고 화병만 얻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거 같아서 안봤는데 역시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흥민 이재성 선발 안 쓰고 남아공 선수 셋이 이강인 하나 찜쪄먹는데 우리나라 선수들 멀뚱멀뚱 보기만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남아공 선수들인줄^^ 이강인 한 명만 악바리로 뛰고 옌스도 잘하는 선수인데 나중에 넣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새부턴가 다들 열심히 안뛰던데 대체 왜그렇게 된거지 예전 국대들은 진짜 열심히 뛰었는데..이강인 불쌍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골 먹혀도 잃을거 없다는 심정으로 열심히 뛰었어야 했는데 다들 설렁 설렁~.~ 에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다들 진짜 단체로 정신 나갔나 뭐 하는거냐 에휴 개노답 걍 저런 마인드면 망하는게 맞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고 있는데 이기고 있는 경기를 하더라 열심히 뛰는 선수가 손에 꼽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고 있는데 안뛰는건 걍 이기고 싶은 마음도 없는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 봤는데 안 보길 잘했다..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로즈 투표했어요💙🧡
18:24 l 조회 1
라이즈 이벤트 40분 부터 투표해야 하는거야?
18:24 l 조회 6
엠플 기기정책 위반 1기기 1아이디 지켰는데
18:24 l 조회 27
우리나라 축구 레전드는 누구야4
18:24 l 조회 19
투썸 신메뉴 아박 먹어본사람?2
18:24 l 조회 25
홍명보 그냥 지금 사퇴하고 32강 선수들 자체전술이나 하자1
18:23 l 조회 15
설영우 인터뷰 안타까움1
18:23 l 조회 57
몰랐는데 케이리그도 썩엇군아
18:23 l 조회 14
오늘 진심 전국가대표 선수들도 입모아서 하는말이4
18:23 l 조회 46
나는 진짜 궁금한데 손흥민 이재성 고참 라인은 홍명보를 어떻게 생각 할까1
18:23 l 조회 20
손흥민 막을 준비 했던 남아공감독
18:23 l 조회 33
꼭 40분부터 투표해야 돼?1
18:23 l 조회 34
소집해제 땡 하자마자 위버스 와서 이러는 남자 앙나기다렸음
18:22 l 조회 53
이렇게 전 국민이 분노하고 결과도 안좋은데 홍명보 사퇴할까2
18:22 l 조회 19
제로즈 라이즈 투표 완💙🧡10
18:22 l 조회 41 l 추천 4
투표 40분부터야? 이미 열려있길래 했는데...
18:22 l 조회 61
이천수 유튜븤ㅋㅋㅋㅋㅋ2
18:22 l 조회 80
한국 축구관련 썸네일 보고 존웃 ㅋㅋㅋㅋㅋㅋㅋ1
18:22 l 조회 89
아까 광화문에서 화 다 내고 올걸2
18:21 l 조회 19
싸인은 어디 받아야 보관이 편하고 오래가?
18:2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