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4

[잡담] 안정환 되지도 않는 것들 그거 걍 렉카 저격이던데 | 인스티즈

[잡담] 안정환 되지도 않는 것들 그거 걍 렉카 저격이던데 | 인스티즈

[잡담] 안정환 되지도 않는 것들 그거 걍 렉카 저격이던데 | 인스티즈

[잡담] 안정환 되지도 않는 것들 그거 걍 렉카 저격이던데 | 인스티즈

[잡담] 안정환 되지도 않는 것들 그거 걍 렉카 저격이던데 | 인스티즈

[잡담] 안정환 되지도 않는 것들 그거 걍 렉카 저격이던데 | 인스티즈

[잡담] 안정환 되지도 않는 것들 그거 걍 렉카 저격이던데 | 인스티즈

[잡담] 안정환 되지도 않는 것들 그거 걍 렉카 저격이던데 | 인스티즈

[잡담] 안정환 되지도 않는 것들 그거 걍 렉카 저격이던데 | 인스티즈

일반팬들은 그렇게 말할수있다 라고 말함 자극적으로 ㅇㄱㄹ 끄는 영상 올리는 렉카한테 하는말이던데

타스포츠 파는데 렉카 개싫어서 이해됨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렉카보다 더한걸 오늘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안정환한테 왜그럼 화낼 곳은 딴데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지금 안정환한테 화낼때가 아닌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정환은 진짜로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이야....예전 축덕으로써 너무 잘 알고 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안정환 말은 공감됨ㅋㅋㅋㅋㅋ근데 또 이상하게 와전더ㅐ서 욕 먹은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긴해 근데 뭔가 팬들이 필요로 할땐 잘 화 안내고 편들어서 자꾸 와전해서 화내는듯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같은 상황에서 할말은 아닌것같음...저렇게 개판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눈치가 없었다는 생각임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40분부터 엠라 라이즈 투표해주시고 커피 받아가세요~🧡
18:25 l 조회 3
제로즈 투표했어요💙🧡
18:24 l 조회 10 l 추천 1
라이즈 이벤트 40분 부터 투표해야 하는거야?2
18:24 l 조회 20
엠플 기기정책 위반 1기기 1아이디 지켰는데
18:24 l 조회 30
우리나라 축구 레전드는 누구야6
18:24 l 조회 23
투썸 신메뉴 아박 먹어본사람?3
18:24 l 조회 28
홍명보 그냥 지금 사퇴하고 32강 선수들 자체전술이나 하자1
18:23 l 조회 17
설영우 인터뷰 안타까움2
18:23 l 조회 63
몰랐는데 케이리그도 썩엇군아
18:23 l 조회 14
오늘 진심 전국가대표 선수들도 입모아서 하는말이6
18:23 l 조회 48
나는 진짜 궁금한데 손흥민 이재성 고참 라인은 홍명보를 어떻게 생각 할까1
18:23 l 조회 20
손흥민 막을 준비 했던 남아공감독
18:23 l 조회 37
꼭 40분부터 투표해야 돼?1
18:23 l 조회 37
소집해제 땡 하자마자 위버스 와서 이러는 남자 앙나기다렸음
18:22 l 조회 54
이렇게 전 국민이 분노하고 결과도 안좋은데 홍명보 사퇴할까2
18:22 l 조회 20
제로즈 라이즈 투표 완💙🧡10
18:22 l 조회 43 l 추천 4
투표 40분부터야? 이미 열려있길래 했는데...
18:22 l 조회 65
이천수 유튜븤ㅋㅋㅋㅋㅋ2
18:22 l 조회 89
한국 축구관련 썸네일 보고 존웃 ㅋㅋㅋㅋㅋㅋㅋ1
18:22 l 조회 99
아까 광화문에서 화 다 내고 올걸2
18:2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