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5
관계자가
대표 사진
익인1
언제부터 선수배려를 해줬다고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 것 같아서“ ㅠ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미 후반 절반은 뛰었고 차피 마지막 경기인 셈이였는데 굳이다 진심
선수가 요청한거면 몰라도 이런건 전혀 배려가 아니라고 생각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예측이나 잘해라ㅜ 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상예측 ㄹㅈㄷ ai세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 것 같아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온게 아니라 올 것 같아서ㅋㅋㅋㅋㅋㅋ 진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상이 올것같다는건 선수가 요청했단 소린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님ㅋㅋㅋㅋ요청했음 말 안나오짘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아님 민재나갈때 표정이 겁나 이해못하는표정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영상 보니까 선수도 왜 빼는지 이해 못하는 표정이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하 올 것 같아서? 선수는 교체된거 이해 안가는 모습이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상이 올거같은건 뭐야
그걸 뭘 보고 아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누구는 갈아쓰고 누구는 올것같아서 빼고 하나만해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슨 소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저것도 말이라고하는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당임? 올 거 같아서는 뭐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어디서 계시라도 받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당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상이 올것 같아선 뭐야..비가 올것 같아서 우산들고 나감 이런거야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 일기예보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점사봤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친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늘 무당축구였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언제부터 그렇게 배려를 해줬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유가 띠용스럽다ㅋㅋㅋㅋㅋㅋ올것 같아서래ㅋㅋㅋㅋㅋ아니 선수가 요청을 한것도 아니고 지들이 보기에 올것 같아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온다~온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럼 왜 시작전부터 망할걸 온국민이 다 예상하던 홍명보는 안 빼고 간건데? 예측해석도 지맘대로냐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올 것 같아서 이러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네 ㅌ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온 것도 아니고 올 것 같아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렇게 감이 좋으면 돗자리를 깔아야지... 왜 감독을 한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당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휴 질거같은건 예상 왜 못하셨는지^^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40분부터 엠라 라이즈 투표해주시고 커피 받아가세요~🧡
18:25 l 조회 3 l 추천 1
제로즈 투표했어요💙🧡1
18:24 l 조회 10 l 추천 1
라이즈 이벤트 40분 부터 투표해야 하는거야?2
18:24 l 조회 21
엠플 기기정책 위반 1기기 1아이디 지켰는데
18:24 l 조회 30
우리나라 축구 레전드는 누구야6
18:24 l 조회 24
투썸 신메뉴 아박 먹어본사람?3
18:24 l 조회 28
홍명보 그냥 지금 사퇴하고 32강 선수들 자체전술이나 하자1
18:23 l 조회 17
설영우 인터뷰 안타까움2
18:23 l 조회 63
몰랐는데 케이리그도 썩엇군아
18:23 l 조회 14
오늘 진심 전국가대표 선수들도 입모아서 하는말이6
18:23 l 조회 48
나는 진짜 궁금한데 손흥민 이재성 고참 라인은 홍명보를 어떻게 생각 할까1
18:23 l 조회 20
손흥민 막을 준비 했던 남아공감독
18:23 l 조회 37
꼭 40분부터 투표해야 돼?1
18:23 l 조회 38
소집해제 땡 하자마자 위버스 와서 이러는 남자 앙나기다렸음
18:22 l 조회 54
이렇게 전 국민이 분노하고 결과도 안좋은데 홍명보 사퇴할까2
18:22 l 조회 21
제로즈 라이즈 투표 완💙🧡10
18:22 l 조회 43 l 추천 4
투표 40분부터야? 이미 열려있길래 했는데...
18:22 l 조회 65
이천수 유튜븤ㅋㅋㅋㅋㅋ2
18:22 l 조회 89
한국 축구관련 썸네일 보고 존웃 ㅋㅋㅋㅋㅋㅋㅋ1
18:22 l 조회 99
아까 광화문에서 화 다 내고 올걸2
18:2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