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2
이번에는 진짜 난리네.. 안좋은 의미로
대표 사진
익인1
저번에도 개못했는데 이번은 남아공 상대로 더더못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경기력이 역대급n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대가 멕시코랑 남아공인 것도 크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이제는 무슨 생각이었는지 순수하게 궁금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약체한테 말도안되게지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아공은 멕시코보다 객관적으로 약팀인데 경기력도 더 나쁘니까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멕시코는 나름 우리조에선 강팀인데 남아공은 최약체란말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졌잘싸가 아니라 걍 망한 경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야 상대가 남아공이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기 자체가 노답이라서 거기다 열심히 뛰지도 않아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축알못이 봐도 못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아공 상대로 질줄은 몰랐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길 확률 높았는데다가
졌잘싸도 아니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열심히도 안하니까 당연히 욕먹어도싸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골 잡는 선수만 공 잡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열심히 했어야지 너무 대충했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계란 쌍란 나와서 좋아했는데ㅋㅋㅠㅠㅠ
16:38 l 조회 1
우리올라가? 축구
16:38 l 조회 1
새삼이지만 벤투가 경기장 못 들어가서 관중석에서 경기 지켜봤던게
16:38 l 조회 1
월드컵 한번 말아먹었으면 됐지
16:38 l 조회 1
소희 덮머 내놔
16:38 l 조회 3
벤투는 어쩌다가 감독된거엿음?
16:37 l 조회 8
월드컵 32강 가?1
16:37 l 조회 23
홍명보를 안써본 것도 아니고 14년도에 쓰고 망한걸3
16:37 l 조회 27
축구가 월드컵이 지들 돈벌이 밥벌이 수단이겠지만
16:37 l 조회 6
홍명보 계속 "주장 교체할 수 있다” 이러는 사람임2
16:37 l 조회 22
감독만 욕먹다가 선수들도 욕먹는게 참... 1
16:36 l 조회 11
진짜 손 선발 안쓰고 김민재 교체하고 패작 한거나 다름없긴한데
16:36 l 조회 10
서울 본가인데 역세권 아닌 인서울대학 다녀본 빠순이들있음??1
16:36 l 조회 17
수빈이 여기서 찐으로 삐진거 같아ㅋㅋㅋ 아 ㄱㅇㅇ2
16:36 l 조회 19
정몽규는 사퇴하는 속셈이 뭘까5
16:36 l 조회 41
20대 여자 운동량 이정도면 평균이상 가능이야?1
16:35 l 조회 20
대학병원 올해 10월예약인 교수랑 내년 1월예약인데 경력많은교수중에 어디갈거야?4
16:35 l 조회 23
안건호의 이 습관..좋은데 아 좋기는한데..
16:35 l 조회 18
라이즈 축구유니폼+날티4
16:35 l 조회 73 l 추천 2
은석이 진짜 깔끔하게 생김...3
16:35 l 조회 3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