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꿀조에서ㅋㅋㅋㅋㅋ 아 진지하게 오늘 경기력보면 차라리 아컵때가 더 간절해보여
그땐 4강 끝나고 다 클 욕이 대부분이였잖아 선수들도 미친듯이 뛰고
홍 전술이 뭔지 몰라도 오늘 진짜 활동량도 하...ㅋㅋㅋ
이쯤되면 걍 감독문제 맞다ㅋ
|
이 꿀조에서ㅋㅋㅋㅋㅋ 아 진지하게 오늘 경기력보면 차라리 아컵때가 더 간절해보여 그땐 4강 끝나고 다 클 욕이 대부분이였잖아 선수들도 미친듯이 뛰고 홍 전술이 뭔지 몰라도 오늘 진짜 활동량도 하...ㅋㅋㅋ 이쯤되면 걍 감독문제 맞다ㅋ
|